이 노점이 이슬람음식을 파는가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없다. 우리가 그렇게 부르기로했기때문에 그냥... 그렇게 써본다.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났던 분 중에 베지테리언(Vegetarian)이 계셨다. 이 분은 대체 무엇을 먹을까 궁금하기도 했고, 호주 어학연수를 다녀오셔서 만난 태국 친구분들이 많으셔서 그런지 항상 태국분들이랑 놀러 나가곤 하셨다. 태국인분들이랑 같이다녀서 왕궁도 현지인들 다니는 통로로 들어갔다 오셨다고 한다. (살도 제법 타서 그런지 위화감이 전혀 없었음 ㅋㅋ) 


게스트하우스를 나서다가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고 있는 와중에 채식오라버니가 지나가셨다. "저희 맛있는 것좀 추천해주세요-" 라고 붙잡고 물어보았더니, "내 친구들은 잘사는 애들이라 카오산로드에서 밥먹는거 싫어해서, 걔네들이랑 같이 간 노점이 한군데 있어." 라고 소개해주신 곳이 바로 람부뜨리로드 끝자락에 있는 이슬람음식 노점이었다.


노점앞에 늘어져있는 음식을 골라서 주문하면 되는데, 메뉴 1개랑 밥은 30 바트. 

메뉴 2개랑 밥은 60바트로 셋트메뉴도 있으니 걱정마시라.


야채랑 같이 주문했어야 하는데 돼지고기랑 계란 하나를 반찬으로 골라서 주문을 했다.





이게 손가락질로 고른 돼지고기. 제법 맛있다.





그리고 계란 하나를 골랐다. 아이고, 그냥 볶음 야채를 골랐어야 했는데 이게 왠 육식 느낌이냐.

채식오라버니는 이곳에서 채식위주로 먹었으니 맛있다고 이야길 해주셨는데, 우리는 다 무시하고 고기만 골랐던거다.





무려 여자 3명이서 사이좋게 나눠먹고, 다른 데 가서 또 먹자 했다는 건 비밀.ㅋㅋ

저렴하게 한끼 식사를 하고 싶은 분이 있다면, 람부뜨리로드 끝에 세븐일레븐 앞에 있는 이 노점에서 맛을 보기를!



돼지고기 + 계란 + 밥 60 THB (2013.8.14 기준 환율 35 / 1800원)






ซอยรามบุตรี (Soi Ram Buttri) Soi Ram Buttri, Phra Nakhon, Bangkok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