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램므 2010.12.23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419번지 메트로존 106호
레드벨벳, 더블초코, 아메리카노 (THK 쑥)

 

 

쉬는 주말에 케이블채널 돌리다가 M.net에서 하는 테이스티로드에서 본 홍대 컵케이크카페에 홀딱반한 나는... 대전에 상륙한 컵케이크를 맛보러 가려고 숙영이를 꼬셨다 :)
저녁대신 컵케이크 먹자고, 헤헤. 

아늑한 이곳은 저녁때라 그런지 컵케이크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방송에서 보고 그 맛이 궁금했던 레드벨벳과 더블초코로 콜-!! 달콤한 케이크이기에 아메리카노로 고르는건 당연한...^^
아메리카노에 시럽을 넣지않아도 컵케이크가 충분한 설탕 역할을 해주니 이것은 금상첨화다.

레드벨벳의 색은 식초와 버터밀크가 코코아와 혼합되며 일어나는 착색현상이라는데 그색이 정말 매력적이다. 케이크는 입보다는 눈으로 맛보는 시각적인 맛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지 않는가? 

벌써 오픈한지 1주년이 되었다는데 우와. 요즘들어 주목받는다는게 희한할 정도였다. 만원이상 구매시 하는 이벤트에 응모하고- 창가자리에 앉아서 주구장창 떠들어 대고있는데, 보너스로 방금 구운 쿠키까지 서비스로 주시며 홍보를 아끼지 말아달라하셨다. 흥하시기를. 그린티? 무튼 초록색 컵케이크도 맛보고싶다. 아 달달햐.




크램므 2011.01.05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419번지 메트로존 106호
그린티 + 레몬치즈 + 핫초코 \3,500+3,500+3,800

 

 

요새 컵케이크 푹 빠져있으니까 크램므 가쟈! 이날이 혼자서 사무실에서 일하고 사고친날인데, 어쩐지 불안하다 했다. 평소보다 30분일찍 도망쳤던 날이기도 했고... 오랜만에 선진이랑 만나서 오사카여행을 기획하던 날이였는데... 결국 여행은 못가게 되었고 이날을 생각하면 김빠진다.

 

그린티컵케이크. 오오. 이거 녹차아이스크림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즐길 만한 맛이다.
레몬치즈컵케이크. 레몬과 치즈. 좋다 좋아. 노란빛깔 요런거 좋아. 상큼하고 크림맛도 나고. 지극히 내취향에 합격점.

선진이가 주문한 바나나쿠키? 뭐였는데... 쿠키는 오레오쿠키인데 오래 방치되어 그런지 눅눅했고, 안에 계피맛(?) 암튼 이런 맛 나는 과자 있었다고 내가 말했는데 이해를 못하던 선진이는 결국 남기더라. 

난 핫초코 주문했는데, 초콜렛이 녹아 있어서 다 마시고 나니까 컵밑에 초콜렛이 고여있었다. 생초콜렛 들어간지 몰랐네.

일본여행에 푹빠져 유니버셜스튜디오 가자고, 루트기획하고 막 그랬는데... 다 소용없어졌어. 으헝헝.




(+)



크램므 2011.02.05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419번지 메트로존 106호
고구마 + 티라미스 + 아메리카노 \4,000+4,500+3,000






시청역 8번출구에서 한블럭지나서 골목안에 있다. 찾기정말쉬움.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