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리에 다른카페가 있었는데 얼마전에 새롭게 바뀌었다. 카페 간판하고 분위기가 보통 동네에 있을것 같은 카페분위기가 아닌지라 '지나다니면서 한번 들려봐야겠다.'라는 생각을 했다. 이곳에 이사왔을때부터 이 자리에 카페가 있었는데 정작 그 카페는 못가보고 떠나보냈구만. 카페 카이로스 (Caffe KAIROS). 어디서 이름을 많이 들어본것 같았는데 2호점이라고 쓰여있는걸 보니 1호점이 어딘가에 있다는 말이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궁동 욧골어린이공원 앞에있는 그 카페... 거기가 카이로스였다. 노은동에 2호점을 내셨구나... 그래서 인지 분위기가 굉장히 비슷하다.





카페 카이로스 2호점 메뉴

(테이크아웃은 500원 할인)




라떼아트교육이 있다고 한다. 1인 2클래스 수강이라는데 한번 배워보고싶긴하다.





가만보니 나는 왜 쿠폰 안주셨지... 

시계모양에 도장찍어주시는거 귀여운데말이지.






분명 조그만한 매장인데 복층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해놓았다.







여긴 복층자리




벽에 그려진 그림은 노은동 바로 이 카페를 그려놓은거.

나중에 노트북들고 여기서 뚱땅거리며 놀아야겠다.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으로 달라고 했더니 시럽을 넣냐고 물어보셨다. 조금만 넣어달라고 했는데... 많이 넣으신것 같았다. 단맛이 확... 근데 커피맛이 굉장히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다. 아메리카노 맛있네. 카이로스 옆에 또 카페가 하나있는데 거긴 나랑 원두가 안맞는지 맛이 텁텁해서 안찾게 되더라. 출근할 즈음 오픈하면 테이크아웃으로 종종사갈텐데 타이밍이 아쉽다.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2000원


대전 지하철 월드컵경기장역 1번출구


카페 카이로스 2호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동 553-8번지

Tel 042-826-2044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