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판티엣 무이네 맛집

Muine Chicken (무이네치킨)

103B Nguyễn Đình Chiểu, khu phố 2, Hàm Tiến, tp. Phan Thiết





베트남 무이네를 걸어다니며 주변 식당가를 눈여겨보던 중에 찾아간 무이네 치킨 (Muine Chicken). 아무래도 웨스턴스타일의 음식이 입맛에 맞다보니 이쪽이 확실히 점심 메뉴로 끌렸다. 숙소였던 무이네힐즈에서도 가뿐히 걸어갈 만한 거리여서 터덜터덜 산책겸 걸어나와 찾아갔다.




베트남 무이네 지도




오늘의 스페셜 메뉴판. 치킨숩, 치킨너겟, 씨푸드볶음밥, 치킨커리 등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있다.





그래도 어제저녁에 치킨이 구워지던 모습을 본 터라, "치킨을 먹겠다!" 생각을 하고 있었다. Couple Drums 라고 쓰여진 콤보메뉴가 보여서 이걸로 고르기로 했다. 콤보메뉴는 프랜치후라이랑 샐러드 그리고 소프트 드링크가 포함된 메뉴구성이라서 이 쪽이 좀더 끌리는 구성이었다. 닭다리 셋트를 주문한 셈이다.


Muine Chicken Couple Drums 85,000 VND (2013.9.19 기준 / 4335원)





밤에는 여기에 통닭들이 주렁주렁 달아놓고 굽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야식으로 정말 땡기는 비쥬얼이었는데, 낮에 오니 볼 수가 없었네.





안쪽에 테이블이 하나있지만 밖에서 먹나 안에서 먹나 더운것은 마찬가지일것 같아서 바깥에 있는 나무 의자에 앉았다.





치킨엔 역시 코카콜라지!





그리고 정말 메뉴판과 흡사하게 튀겨진 닭다리 등장! 정말 오랜만에 맛보는 후라이드치킨이었다.

프랜치후라이에 찍어먹을 케찹과 새콤한 칠리소스를 같이 내어주었는데, 이게 참 감칠 맛이 났다.





기름이 조금 오래된건지 튀김 색이 진했지만, 뭐... 맛은 있으니까.





오랜만에 치킨을 먹는다는 생각만 아니였다면 조금은 아쉬운 수준이다. 무이네에 보통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이 곳을 찾을 일이 거의 없겠다 싶었다. 장기간 동남아시아를 여행하는 배낭여행객이라면, 살짝 튀김옷이 두툼한 치킨이 생각난다면 무이네치킨에서 닭튀김을 먹어보자.




크게 보기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