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한 필름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블 어벤져스 필름 (Marvel Avengers Film) 입니다.




어벤져스(The Avengers)는 2012년 개봉한 미국 히어로 영화로 잘 알려져있어요.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해 올해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촬영을 한국에서 할 예정이며, 한국배우 김수현씨가 출연예정이라 큰 화제가 되고 있죠!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아이언맨, 항상 화가나있는 초록색 괴물 헐크, 천둥의 신 토르, 그리고 캡틴아메리카 등으로 미국의 영웅 캐릭터들이 모여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인스탁스 필름으로 출시된 마블 필름 (Marvel Avengers Film)은 한국에서는 출시되지 않았어요. 이게 나라마다 필름에 사용되는 디자인 계약이 다르게 되어있어서 그렇다는것 같던데... 아무튼 저는 태국 여행중에 이 필름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필름 디자인을 보면 우리에게 잘 알려진 마블 캐릭터 이외에도 판타스틱 포, 그리고 노란머리에 검정 가면 쓴것 같은 저 캐릭터는 뭔지 잘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아이언맨 캐릭터를 가장 좋아해서, 필름을 넣고 촬영하며 도대체 언제 아이언맨이 나올까했는데 8~9번째 촬영할때 나오더라구요.



마블 필름 (Marvel Avengers Film) 국내미출시

필름 가격 : 태국에서 구매 320바트 (한화 11200원)




베트남 무이네 화이트샌듄에서 촬영을 했는데, 갑자기 인스탁스 카메라가 멈춰서 모래바람때문에 고장난줄 알고 당황했는데 건전지를 다 사용해서 그런거더라구요. CR2 건전지 2개가 들어가는데 보통 150~200장 정도 플래쉬를 터쳐서 촬영하면 건전지가 다 소진되나 봅니다.ㅠㅠ 부랴부랴 건전지를 사서 카메라가 무사한지 확인하고 안도의 한숨을 쉬었죠.





요로코롬 촬영이 됩니다. 마블 필름의 가장 큰 포인트는 프레임이 빤짝빤짝 거린다는거에요. 포인트 부분이 비닐(?) 같은 재질로 되어있어서 다른 인스탁스 필름들과 다르게 반짝거려요. 필름이 마음에 들어서 하나 더 사왔는데, 어디서 찍으면 재미있게 나올지... ^_^ㅋ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