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인스탁스 필름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중에 하나인 몬스터주식회사 필름 (Monster University Film)입니다.



벌써 13년이 넘은 영화인 <몬스터 주식회사>. 사실 이 애니메이션을 본적이 없어서 특별한 애정이 없답니다. 마치 미니언은 알고있지만 슈퍼배드를 보지 않은 것처럼... 털복숭이 캐릭터를 알고 있지만, 대체 뭐하는 내용인지 몰랐던 몬스터주식회사입니다.


이 몬스터주식회사는 어린 아이들의 비명소리를 채집해 에너지로 만들어 파는 회사인데, 공포협박단으로 잘나가는 비명 채집꾼인 털복숭이 몬스터 설리반과 외눈박이 몬스터 마이크가 주인공이죠. 주변에서 이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는 사람을 본적이 없어서 체감 인기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매니아층이 있는 애니메이션인것 같아요. 디즈니와 픽사가 함께 제작한 애니메이션입니다.





몬스터주식회사 필름도 한국에서 구입할 수 없는 인스탁스 필름중에 하나입니다. 대만, 싱가포르에서는 구입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일본에서도 판매하는 필름이 아닌데, 동남아쪽에선 쉽게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진짜 알다가도 모를 인스탁스 필름 판매지역이네요. 슈퍼배드 미니언으로 디자인이 나왔다면 덥썩 구입했을텐데, 개인적으로 몬스터주식회사 캐릭터들에 매력이 없어서 구입한적이 없는 필름입니다.



몬스터주식회사 필름 (Monster University Film) 국내미출시

필름 가격 : 이베이 최저가 13.25 달러 (대만 배송 / 한화 14184원)





그런데 이게 왠걸...? 

정말 뜻하지 않은 장소에서 몬스터주식회사 인스탁스 필름을 발견했어요. 제주도 여행에서 김영갑갤러리 두모악 뒷편에 무인카페가 있는데, 많은 분들이 이곳을 방문하고 인스탁스 사진을 남겨놓고 가시더라구요. 근데... 여기서 만난 몬스터주식회사 필름을 보고 놀랐습니다. 대체 누가 이렇게 사진을 남겨두고 갔을까...


이 필름도 앞서 소개한 마블 어벤져스 인스탁스 필름처럼 반짝거리는 프레임으로 되어있어요. 호올- 한국에서 이 필름을 사용하시는 분을 발견해서 굉장히 의외였던 디자인입니다. 제주도 여행가시면 이 사진을 찾아보세요~ 미션이에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