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디즈니의 마스코트! 이번에 소개하는 인스탁스 필름은 믹키 프렌즈 필름 (Mickey & Friends Film)입니다. 이 제품도 한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인스탁스 캐릭터 필름입니다. 미키와 미니 그리고 도널드덕과 그 여친 데이지. 그리고 구피와 플루토... 우리가 아는 디즈니 캐릭터들이 담겨진 사랑스러운 필름이에요.





미키마우스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인기있는 추성훈씨의 딸 사랑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잘 알려졌죠. 

이름만 불러도 행복한 미키마우스 ㅋㅋㅋ 저도 어릴적에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만화책을 보며 자랐는데,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인기있는 미키마우스 캐릭터는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이때문에 디즈니월드에 항상 놀러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데 언제쯤 가볼 수 있을런지... 퓨ㅠㅠ



믹키 프렌즈 인스탁스 필름은 뭐니뭐니해도 놀이동산에서 찍을때 가장 잘 어울려요!

하지만 이 필름도 생산중지되서 시중에 판매중인 재고가 소진되면 리뉴얼된 프레임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어요.


믹키 프렌즈 필름 (Mickey & Friends Film)

필름 가격 : 14500원 (한국후지필름 쇼핑몰 13000원 / 인터넷쇼핑몰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함. / 생산중지)

추천 촬영 장소 : 봄 / 놀이동산 & 테마파크




이게 바로 새로 나온 믹키 락스 필름 (Mickey Rocks Instax Mini Film)! 더 귀여워진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되었습니다. 아직까지 판매중인 사이트는 못봤는데, 일본 후지필름 쇼핑몰에서는 판매중이더라구요. 곧 우리나라에도 믹키 프렌즈 필름이 재고소진되면 나올것 같아요.



믹키 락스 필름 (Mickey Rocks Instax Mini Film)

필름 가격 : 아직 한국후지필름 쇼핑몰에 판매중이 아님 (14.3.14기준) 

                 일본후지필름 쇼핑몰 840엔

추천 촬영 장소 : 놀이동산 & 테마파크 / 생일파티





더 사랑스러워진 프레임 디자인으로 LOVE와 하트를 남발하는 미키 ㅋㅋㅋ





이 필름은 인스탁스 미니 8 핑크버전이랑 콜라보레이션되어서 일본에서 출시했더라구요.

후드뒤집어쓴 미니 귀엽고 난리 ㅠㅠ 이 제품도 일본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더군다가 인스탁스 미니 8 카메라에 쏙 맞는 미니 가방도 판매합니다. 

이건 진짜 디즈니랜드용 인스탁스 풀 셋트잖악ㅋㅋㅋㅋ

암튼 디즈니캐릭터는 사랑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