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맛집

망고탱고 (MangoTango) 치앙마이 님만해민점


태국의 유명한 망고 디저트 전문점 망고탱고. 치앙마이 님만해민에도 망고탱고가 있다. 이미 방콕 씨암에 있는 망고탱고를 가보았지만, 님만해민에서 머문 1주일간 계속 눈에 밟히는 망고탱고때문에 결국 하루를 할애해 방문을 했다. 내 사랑 망고가 눈앞에 있는데 어찌 방문하지 않을 쏘냐? 망고탱고는 이미 일본인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있는 맛집으로 소문이 나고, 그 소문난 가이드분을 번역해서 판매한 한국 출판사덕에 한국인들 사이에서 유명해졌고, 이어 중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 최근 대 유행인 망고를 전문으로한 디저트 전문점이라 한다. 





그래서 망고탱고 님만해민점도 관광객의 러쉬를 피할 수 없는 매장중에 하나다. 그래도 방콕 씨암에 있는 매장보다는 대기 시간이 거의 없다는 점이 유일한 님만해민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그래도 매장 인테리어가 훨씬 깔끔하고 감각적이다.




바로 카운터로가서 주문을 했다. 오늘의 메뉴 선택은 망고로 큰 기쁨을 얻을 수 있게 망고 딜라이트 (Mango delight)로 선택! 특이하게 영수증밑에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적혀있는데 망고탱고의 메뉴중에 하나인 MangoSka가 쓰여져있다. 친절하신 포스퀘어 유저들에 의해서 미리 비밀번호를 알고 있었지만...ㅎㅎ 


망고탱고 님만해민점 망고 딜라이트 65 THB (2013.10.11 기준 / 2275원)




북적북적 와글와글, 사진찍어찍어!! 의 분위기





나는 조용히 구석 쩌리자리에 앉아서 망고 딜라이트를 기다렸다.

망고딜라이트는 망고아이스크림과 생망고 그리고 하얀색 연유?랑 같이 먹는 메뉴로, 아이스크림이라 생각하면 된다.







와씽 맛있어.... 한국에서도 망고의 이런 신선함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

망고탱고는 태국 내에서도 망고 디저트치곤 비싼 가격이긴 한데, 한국에서는 이 가격에 맛볼 수 없으니... 망고성애자는 이렇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요. 껄껄- 




태국 치앙마이 님만해민 일대 지도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