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술집 

In Box (인박스)

Soi Sanam Bin Kao 8 เชียงใหม่,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술을 잘 마시지 않은 여행자라서 술집정보에는 약한데... 게스트하우스에서 게스트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치앙마이의 술집 인박스(In Box)를 우연한 기회에 가게되었다. 이날은 게스트들끼리 유난히 단합이 잘되던 날이었다. 그런날이 있고, 안그런 날이 있는것 같은데 이날은 다들 저녁시간에 함께 있게 되어서 다같이 맥주 한잔 하러가자해서 인박스로 가게 되었다. 사실 나는 숙소에서 쉬고 싶었는데, 이씨오빠가 안가보면 후회할 곳이라며... 치앙마이 인근에서 분위기가 가장 좋은 곳이라며 칭찬을 한 그 곳!! 나도 가보게 되었다. 헤헿. 이날도 이씨오빠의 오토바이를 빌려타고 고고씽- 다들 안전하게 썽테우를 타고 오라고 했지만, 오토바이 얻어타는것도 나쁘지 않아서 잽싸게 올라탔다.





어머? 치앙마이에 이런곳이 있었어? 라고 생각될 만큼 깔끔하고 분위기있던 인박스. 치앙마이 대학교 인근에 Snooze box hotel 바로 앞건물이 인박스다. 1층은 실내공간이고 주로 커피를 마시는 카페 분위기, 2층으로 올라가면 박스 위에 야외테이블이 있어 맥주를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다.






태국의 맥주 LEO 를 주문했는데, 왜 잔이 다 달라요??

맥주값과 별도로 얼음값을 따로 받는다.





나는 술을 못하는 관계로 편의점에서 쥬스를 하나 사갔는데, OMG. 콜라겐 맛이었다. 뷰티쥬스. 맛없다.




야외테이블이라서 담배로 자유롭게 필 수 있고, 치앙마이 공항과 가까워서 커다란 비행기가 이륙할때 하늘을 가르는 모습도 보이고 정말 치앙마이의 느긋한 밤을 느낄 수 있는곳이다. 나는 살짝 지루해져서 직원에게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물어보았는데, 직접 종이에 써서 가져다주었는데 빵터짐. 치앙마이의 분위기있는 곳에서 맥주한잔 하고싶으면 치앙마이대학교 후문쪽에 있는 인박스에 꼭 가보세요.


술 가격은 돈을 안낸관계로 잘 모른다는게 함정.ㅎㅎ 그나저나 이 호텔 투숙객들은 술마시는 사람들때문에 안시끄럽나몰라? 어차피 태국은 밤 12시 이후에 술을 판매하지 못하기때문에 자연스럽게 파장하는 분위기가 형성될듯 하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