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둔산점 2011.03.01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 1435번지
Tel 042-527-6171

위메이크프라이스 11.2.25 메뉴구성
Best 오지치즈후라이즈 15,500 + 고르곤졸라 크러스트 9,500
= \27,500 -> 50%할인 \13,750  
  


2011년 3월 1일 새로나오는 신메뉴 [고르곤졸라크러스트 피자]의 홍보차 올라온것 같은 소셜커머스.
평소에 위메프를 별로 좋아하는건 아닌데, 아웃백 요런건 구미가 땅기는 딜이다.
오지치즈후라이스, 저건 메뉴가 있는지도 몰랐어..;;

대전 아웃백 둔산점은 항상 사람이 많았듯이.. 날씨가 꼬물꼬물한 11시30분쯔음인데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매장안을 채웠다. 엄마는 패밀리레스토랑이 처음이셨는데... 요새 애들은 이런데만 찾아온다고 혀를 끌끌 차셨다. 그리곤 매장안에서 제일 나이든 사람이 아닌가 주위를 훑으셨는데... 다행히 옆테이블에 엄마와 비슷한 나이대의 아주머니 한분이 자녀분들과 식사를 하고계셨다.




쿠폰으로 주문이요- 당당히 말하고... 배보다 배꼽이크게.. 런치메뉴중 [카카두그릴드]를 추가 주문했다. 엄마가 집에서 만들어준... 불고기맛이 나는... 너비아니 요리였는데... 음...;;; 엄마가 이런맛을 낼 줄 아시니 반성하게 했다. 집밥 맛있게 먹어야지. 김치가 안나왔으면 큰일 날뻔했다.



BEST 오지치즈후라이스.
갓 나온 따끈한 감자튀김!! 치즈가 녹아있는 감자를 하나골라 함께나온 사우어소스에 찍어먹는 그맛은... '캬!! 여기가 아웃백이구나.'싶다. 살찌는 소리가 들리는가.

NEW 고르곤졸라크러스트.
우선 내가 아는 고르곤졸라에 대한 정의를 생각하게 했다. 고르곤졸라(Goronzola)는 이탈리아가의 롬바르디아와 피에몬테지방에서 소의 전유를 써 숙성시킨 블루치즈로 만든 피자를 말한다.
그래, 그럼 이피자는 블루치즈로 만든 피자일꺼다.
근데 위에 얹어진 토핑이 상큼하기 그지없다. 망고망고들이 두둥실 떠있고 - 견과류인 호두가 몇점 박혀있다. 상상을 초월하는 상큼하게 깜짝놀랐네. 다신... 아웃백에서 주문하지 못할 것 같은 맛이다.
과일 토핑은 무리수인것 같아. 내 입맛엔 전혀- 절대- 아닌... 아쉽지만... 신상메뉴 넌 아니다.



패밀리레스토랑의 상징은 시끄러움.. 그리고 아웃백의 어두운 아웃백 조명.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