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숯 그릴 꽃등심 스테이크- 바베큐향같은게 진하게 풍긴다 싶더니, 참숯그릴이었다.
스테이크에 함께한 더미글라스소스가 입맛에 딱이었다. 봄나물과 함께 아스파라거스를 한입베어물면 아삭아삭함과 육즙 가득 베인 스테이크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샐러드와 베이컨크림파스타. 파스타는 내입맛에 조금 안맞는 우유맛이 많이 느껴져서 좀 아쉬웠다.
샐러드는 그야말로 듬뿍 주셔서 아낌없이 먹을 수 있었고- 히히.



(in)  2011.03.27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075번지
Tel 042-487-1257
PM 12:00 - PM 22:30


티켓몬스터 11.02.23 구성
샐러드 + 베이컨크림파스타 + 꽃등심스테이크 + 아메리카노 2인 Set 
= 70,000 50%할인 -> \ 35,000  
  

 

토요일날 예약했다가 사정이 있어서 일요일로 옮기고 살랑살랑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살짝 당황했다. 굉장히 인기있는 곳인줄 알았는데 우리가 일찍간거였나? (12시방문했다.)
테이블에 자리해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열심히 찍어댔다. 무한리필스테이크 (1인 28,000)로 유명한 in. 항상 오고싶다고 생각했지만 기회가 없었다. 학생시절엔 스테이크를 즐길만큼은 어렵게 살잖수? 소셜커머스가 나의 입을 즐겁게한다.


미디움으로 스테이크 굽기를 선택하고, 샐러드와 파스타를 맛본뒤에 꽃등심 스테이크를 즐긴다.
야호- 신난다. 칼질기 서툴러도 아작아작 씹는 샐러드와 함께 그윽한 그릴향을 풍기는 스테이크가 일품이다. 연신 패밀리레스토랑보다 이런 이탈리안식당이 더 돈안아깝다고 생각하는 중이었다. 테이블들이 커플들로 차차 차고.. 아메리카노대신 녹차를 마시며 입가심을- 티백안넣어주시고 아예 우려서 주시더라. 흠흠.

소셜커머스내에서는 무한스테이크 구성이 훨씬 좋다며 만원더주고 차라리 그걸먹겠다! 라고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있었으나... 준비된 500매가 완판된걸보면.... 이 구성도 틀림없이 좋았던것 같다. 난 딱좋았는데 뭘.



메뉴판을 찍었지만 잘 안보이네. 아마따! 우리 사이다 서비스로 주셨었다. ㅋㅋ




다음엔 와인과 함께해볼께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