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움웰던으로 주문한 안심스테이크(호주산)
퐁드부소스라는데... 음.. 핏기가 도는 안심스테이크는 내취향이 아니었다. 다음엔 기필코 미디움으로 주문하리다.





미디움 등심스테이크(호주산).
다른 샐러드바메뉴를 먹느냐고 통감자구이는 맛을 못봤는데, 꽤 괜찮았다고?




까르보나라.
기본적으로 파스타로 주문했을 때는 양이 좀 적긴했는데, 딱 다른메뉴들과 함께 먹기좋은 양이 었다. 맛은 다른 파스타집보다는 아쉬운정도?


Full House(풀하우스)
2011.04.16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087번지 삼우빌딩 4층 
Tel 070-7548-6661

쿠팡 2011.04.10 쿠폰 
안심스테이크+ 등심스테이크 + 스파게티(까르보나라) + 와인2잔 + 샐러드바2인 
= 77980 50%할인 = \39,000  
  

 

전화 또는 인터넷 예약후에 찾아 달라했다. 주말에는 단체손님들로 붐빌수 있다는 것. 내가 생각한 곳보다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었다. '둔산동에 이런곳이 있었단 말이야?' 라고 생각될 정도로 평소에 관심 갖지 않았던 4층에 위치해 있다. 단체손님들이 가기에 좋을 거라는 생각을...
단순히 레스토랑안에 있는 노래방 시설때문이었다. 레스토랑 치고는 노래방기계가 준비된 룸이 있다는게 신기한거지. 차라리 뷔페보다는 이곳에서 돌잔치나 가족행사해서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예약한 시간에 늦어서, 시간을 미루고 미뤄 도착하니 2시가 넘었는데도 여유롭게 식사중인 사람들이 많았다. 런치샐러드바가 3시에 마감하기 때문에 부랴부랴 샐러드바부터 챙겨야했다.



3번정도 왔다갔다하며 챙겼는데, 난 블루베리토마토샐러드가 그렇게 땡기는거. 블루베리소스가 굉장히 감칠맛 난다. 또띠아피자와 오랜만에 맛보는 타코야끼. 그리고 닭꼬치. 저건 8개정도 먹은것 같다. 뭔가 동네에서 사먹는 닭꼬치맛이랄까. 샐러드바도 무난하다.




메인메뉴가 나왔는데도 샐러드바 음식을 먹느냐 정신 없었다. 저 닭꼬치의 잔해들과 계속 빼먹지 않았던 블루베리토마토샐러드~~




와인 2잔도 제공되었다. 그러나... 와인글라스에 립스틱자국이 떡하니 뭍어있는거다. 평소에 나같았으면 짜증+++ 이게 뭐냐고 따질법했지만, 별로 와인을 잘 즐기지 않을 뿐더러.. 점심에 그것도 알콜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나이기에; 살짝 맛볼요량으로 참고 참았기에.. 와인잔을 닦아 달라고 부탁했다.
그래도 사먹는 입장에서는 잔이 더러우면 기분나쁘지... 이런 부분은 좀 신경써주셨으면-

스페인산 레드와인 델캄포. 입맛에 맞으면 더 주신다고 했는데... 아직 잘 모르겠다.ㅠㅠ 뭐가 나에 입맛에 맞는 와인인걸까. 분위기 내기에 더 없이 좋은 와인이지만... 술에 약한 나로써는 아쉬운 선택.


회사에서 외식비지원이 되어서 쿠폰을 구입해서 더없이 좋았다. ^^/ 즐겁게 먹고왔어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