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초등학교 더럭분교


제주의 인기 여행지 한곳으로 유명한 더럭분교. < 갤럭시노트 : 장 필립 랑클로와 함께하는 더럭분교 컬러프로젝트 >로 CF촬영이 진행되었던 제주 더럭분교는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인기 출사지다. 우선 방문전까지 컬러프로젝트 CF를 보지 못했던터라 '그게 뭔데?'라고 떠올리는 많은 분들을 위해 살짝 정보를 공개하자면...




우선 장 필립이라는 하르방이 있수다.


이분은 장 필립 랑클로(Jean Philippe Lenclos)라는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컬러리스트(Colorlist)로 시각디자이너라 할 수 있다. 색채전문가라는 새로운 직종을 알게한 할아부지. 각 문화와 지역마다 고유한 색이 있다는 <색채 지리학>의 창시자다. 삼성전자와 손잡고 HD 슈퍼아몰레드 컬러 프로젝트를 진행한 2011년. 제주 더럭분교에 색을 입히게 되었다.





이게 바로 갤럭시노트 컬러프로젝트 <더럭분교> 편 CF 영상




더럭분교가 어째서 CF 촬영지로 유명해졌는지 알게 되었으니, 방문해 보도록 합시다. 우선 더럭분교는 주말 방문을 권장합니다. 평일에는 교육활동이 이뤄지는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방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이 공부해야하는 곳이기에 출입금지. 개방시간은 학교가 파한 후 일몰시간까지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곳을 구경하는 사람들만 방문하는게 아니라 학교시설물을 이용하러 오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마침 야구를 하러 오신 분들이 야구공을 던져대고 있어서 운동장에서 멀찍이 떨어져있었습니다. 공맞으면 우째...





우선 처음 느낀 소감은... 조금 정신사납지 않을까?







그래도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으러 들르는 곳인데, 사진을 찍었더니... 꽤 마음에 드는 컬러풀한 배경들.







애월쪽을 지나가다가 들려보심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연화지라고 연못이 있는데, 연꽃 필때쯤엔 같이 방문하는 센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