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카페

스타벅스 후쿠오카 오호리공원

STARBUCKS  福岡大濠公園店

1-8 Ohorikoen Chuo Ward, Fukuoka, 810-0051 일본


후쿠오카의 인기있는 스타벅스 매장인 오호리공원점이다. 스타벅스 컨셉매장이기도 하고, 리저브매장이기도 한 이곳은 오호리공원 호수가 바로 보이는 위치에 있다. 근데 방문해서 리저브매장인지 몰랐다는게 함정... 왜 전혀 몰랐을까. 일본에 8개의 스타벅스 컨셉매장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오호리공원점이라 인기가 많다. 이 매장의 컨셉은 '친환경'.


후쿠오카 여행을 준비하면서 오호리공원에 가면 딱 보이겠지 싶었는데, 내가 버스를 타고 찾아간 곳이 오호리공원 옆에있는 마이즈루공원(Maizuru Park / 舞鶴公園)인지 몰랐다. 한참을 걸어도 스타벅스를 찾을 수 없어서 공원에 있던 사람을 붙잡고 "스타바와 도코데쓰까?"라고 물으니 한참을 주저하시더니만, 걸어서 쭈욱 나가야지 있다고 한다. "캐스루..." 라고 하시길래 뭔소리인가 싶었는데, 이곳은 마이즈루공원으로 옛 성터가 있는 곳이라 castle(キャッスル)이라고 이야기를 해주신거였다. 암튼 친절한 일본인 직원덕분에 오호리공원에 무사히 도착.





밖에 있는 테이블도 이렇게 인기 만점





아이스커피를 마실꺼라 살펴보니 이날 매장의 원두는 이탈리안 다크로스트 (Fair Trade Certified™ Italian Roast) 였다.

리저브매장인줄 알았더라면 리저브 커피를 마셔봤을텐데, 왜 주문하면서도 몰랐을까...





후쿠오카니까 후쿠오카 시티카드도 구입이 가능하다.





분명 MD구경도 했는데, 왜 리저브매장인지 몰랐을까...





스타벅스카드를 구입해 놓은게 있어서 잔액 소진하느냐고 카드를 긁어 결재했다. 아이스커피 Tall 사이즈 주문에 텀블러 할인까지해서 320엔. 이때는 3월이라 일본 소비세가 오르기전의 가격이다.


스타벅스 오호리공원 아이스커피 Tall - 텀블러할인 = 320엔 (2014.03.26 기준)




여기서 생각을 못한건... 이 매장 콘센트가 하나도 없다. 전기루팡하며 여행 일정을 정리하려고 했는데 왠 낭패? 그리고 일본 스타벅스 와이파이는 사용등록을 하고, 이메일 인증버튼 누르고왔어야했는데 깜빡했다. 결국 매장에서 와이파이 사용 불가. 느긋하게 앉아서 쉬려된 계획이 물거품이 되었다.


그래서 이 창가에 앉아 자연의 여유로움을 맘껏 누렸다. 오호리공원에 러닝을 뛰는 분들이 많아서 구경...





후쿠오카 시티카드과 아이스커피 인증






매장에 자리가 가득 찼는데도,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뭔가 계획에 어긋났던 스타벅스 방문이었지만, 오호리공원 매장 분위기도 있고 좋았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