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읍 카페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STARBUCKS



유채꽃이 피었던 3월초의 제주. 성산일출봉을 방문했다. 성산일출봉은 어렷을적 가족여행으로도 왔었고, 고등학생때 수학여행으로도 방문을 했었지만 한번도 일출봉 정상위에 올라간 적이 없었다. 이번 여행에서 일출을 목표로 넣었고, 아침에 보러가볼까하다가 어쩌다 남은 잉여로운 시간때문에 잠시 들렸다.


 





제주공항내 스타벅스는 없어지고, 성산일출봉에 생겼다더니 바로 이 건물이었다. 

이래보면 3층짜리 단독건물처럼 보이지만, 1~2층만 스타벅스가 사용하고 있는것 같다.





이 매장은 특이하게도, 중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해서 텀블러나 머그등 MD 구매율이 높아 카운터에서 기다리는 시간이 제법 길다. 더군다나 파트너들은 내가 한국인인지 중국인인지 잘 모르는 눈치여서 내가 한마디를 뗄때까지 지그시 바라보며 기다린다. 중국인들에게 영어로 응대하는데 마침 이때가 벚꽃음료가 출시되었을때라 많이들 주문하던데, 파트너가 연신 커피가 아니라고 설명하는데도, 다들 "하오~하오~" 그리고 그 아카시아껌맛 나는 화장품 음료를 받고서, 왓더... 하겠지.ㅋㅋㅋㅋㅋ





스타벅스 2층에서 바라본 성산일출봉. 





이 매장에 온 이유는 스타벅스 제주카드를 구입하기 위해서. 뒤늦게 스타벅스 카드를 수집하기 시작해서 2013년에 출시된 카드를 구할 수가 없었는데, 제주도니까 제주카드가 있지않을까 싶어서 물어봤더니 올레~ 제주카드는 물론이고 14주년 기념카드도 있었다. 아무래도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매장이라서 구비를 많이 해둔듯 싶었다.


제주도에서 스벅카드 충전하고, 룰루랄라 잇힝했는데...


나중에 5월달에 우리동네 스타벅스에 갔는데, 직원이 제주카드 꺼내주면서 충전하겠냐고 물어왔을때 뻥졌음...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