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맛집 / 방콕 씨암파라곤 맛집 / 방콕 디저트

가렛팝콘 씨암파라곤점 (garrett popcorn)


뭐든 한가지 외길인생에서 빛을 볼 수 있는건가? Since 1949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시카고의 유명 팝콘 프랜차이즈인 가렛팝콘이 태국 방콕에도 상륙했다. 물론 이 이야기는 올해 4월의 이야기를 이제서야 주절주절 늘어놓는건데, 우리나라도 8월쯤 신세계백화점 본점 식품관에도 가렛팝콘이 오픈했다고 한다. 역시 알음알음 장사가 잘된다고 하더니...





씨암파라곤 가렛팝콘은 1층 식당가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있어서 눈에 확 띈다. 더 군다나 길게 늘어선 줄때문에 이게 뭔가 두눈이 휘둥그레 볼 수 밖에 없는 풍경이 연출된다. 마치 우리나라에 처음 슈니발렌이 생겼을때의 풍경과 비슷하달까... 대체 뭘 팔길래 이렇게 장사가 잘되나 싶었는데, 팝콘이었다. 그냥 팝콘이었다고...!! 근데 이렇게 줄서서 사야만 하는걸까? 그래서 그 맛이 궁금해 나도 줄을 섰다.





태국에서 판매된 가렛팝콘은 시카고 믹스 Small 사이즈가 140바트였다. 우리나라에서는 Small 4200원. 환율로 치자면 우리나라쪽이 조금더 저렴하게 판매하는군. 어쨌거나 한번 먹어보겠다고 시카고믹스로 골랐다. 기본, 버터, 캬라멜, 치즈가 있다. 시카고믹스는 이걸 죄다 섞은 맛!




가뜩이나 팝콘도 비싼데, 틴케이스안에 든 팝콘을 사면 그야말로 깡패팝콘으로 재탄생 한다. 근데 틴케이스 이쁨 ㅠㅠ

하지만 돈없는 여행객이므로 작은 종이봉투에 든 팝콘하나만로 위안삼기로 했다.





팝콘통에 든 팝콘들을 보고 군침 뚝뚝...





오랜 기다림끝에 시카고믹스 스몰을 하나 얻었다. 우선 맛은... 엄청 달다!!! 진짜 단맛의 끝판왕. 

먹어보니 치즈맛만 따로 먹었어도 괜찮을 것 같다. 


생각해보니 태국물가치고는 굉장히 비싼 가격이 아닐까 싶었는데, 빈익빈 부익부인지 줄이 끊이질 않았다.


가렛팝콘 씨암파라곤점 시카고믹스 Small 140바트 (2014.04.14 기준 / 4837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