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미스와 캬라멜마끼아또, 비엔나... 그리고 아직 나오지 않은 나의 바닐라.



마레지구
2011.05.14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215-1 2층 
Tel 042-252-0316
11:00 ~ 24:00 (last 21:30)

위메이크프라이스 2011.04.26 쿠폰 
 자유 메뉴 선택 2만원 (56%할인) = \8,900  
  

 

분위기 있는 이곳은 Le Marais.
프랑스에 거리이름중에 하나가 마레지구라던데....
곳곳에 커다란 달이 떠있는 형상이 분위기 있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독특한 테이블.



주말이라 사람들이 무지무지 북적거릴줄 알았는데, 완전 심각하게 시끄러운 정도도 아니었고 -
대신 아르바이트생들이 정신없이 메뉴를 만드냐고 바빠보였다.



뜨아!!! 역시 밖에서 볼때도 비싸보이더니 약간 손떨리는 가격.
대학생이 맛보기엔 조금 많이... 부담스럽긴한데. 나에겐 쿠폰이 있지 않느냐 우하하하!
기분좋게, 내가 살께~ 라고 외칠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리나가 고른 카페비엔나.
길라임 패러디 하면서 키스를 부르는 입술이 아닌 주먹을 부르는....?
굉장히 귀여운 느낌이 커피같다. 그러나 과한 생크림은... 난 별로...




원숭이가 고른 캬라멜마끼아또.
마끼아또가 점이란 뜻인데... 커피 유래이야기를 하면서 ^^




내가 고른 바닐라라떼. 가장 늦게 나왔다...
수다떨면서 커피를 기다리다가 뭘주문했는지도 잊고 있었다. 마시면서 알았다.
이건 카페모카가 아닌데? 그렇다... 나는 바닐라라떼를 주문한거다. 구수한 맛.ㅋ
티라미스 가루가 바지에 떨어지고 난리도 아니었다. 테이블이 낮은곳에 앉아서 좀 불편했다.



오후 3시쯤이 되서야 한가해진 마레지구.



밖에서 보기에도 부담스러워서 못갔던 한을 달래주었다.
분위기있어서 좋다 - 분위기에 죽고사는 이십대 아니던가.






이번엔 식사하러 마레지구방문. 2011.05.21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