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말라서 급하게 에이드 주문. 역시나 사실적인 사이다 담기에... OTL




뚜레쥬르대전역점
2011.05.27
대전광역시 동구 정동 15-4

모바일쿠폰
 에이드2잔 + 홍비의구름빵 \4,900  
  

 

모바일쿠폰이 생겨서 지나가는길에 뚜레쥬르에 들렀다. 에이드주문하고~
간식으로 먹을 빵하나 골랐는데 홍비-홍시의 구름빵으로 선택.

 



우리의 음료를 제조중이신 알바생. 원래 베이커리점이 있었는데 뚜레쥬르매장으로 크게 바뀌었다.








그리고 재미있는 영수증.
주인아저씨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을 팔아야 제가 집을 가고..
빵을 팔아야 제가 장가를 갈수있습니다.
오늘 만든 빵을 다 팔지 못하면
엄마가 현관문을 안열어줍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