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셋트 였던... 라볶이와 무슨무슨뭐였는데 딱히 기억나지 않는다.
저 메뉴가 뭐냐고 물어봤는데 스파게티라고 해서 네네 주세요- 그랬던...?




디델리
2011.05.21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동 

 라볶이 + 스파게티 = \8,500  
  

 

가격이 맞는지도 기억이 안난다. 물론 내가 계산했으면 기억났을텐데...ㅋㅋㅋ
규언이가 쇼핑후에 출출한 허기를 달래주려고 사줬당. 오랜만에 디델리 라볶이를 먹으러~~ 고곡!
이날은 비도 추적추적 내린뒤라 축... 늘어질법한 날씨였다. 쇼핑하러 지하상가를 계속 돌아다니니까 간식거리가 생각나는거. 오랜만에 라볶이 먹으러 디델리로 가기로 마음먹고 규언이를 이끌었다.

예전에 2008년에 방문하고 두번째로 가본 디델리. (http://cyw.do/12SIIN/WY9m1)
가게의 모습은 역시 변함이 없고, 주로 여성층들이 많이 찾는다는것.

 


메뉴이름이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B셋트에 포함되어 있는 스파게티다.
토마토소스가 진짜... 슈퍼마켓에서 파는 토마토소스같은 맛이지만, 뜨거울땐 먹을만 하다.
이래뵈도 내가 저렇게 만들어내질 못하기 때문에...





디델리의 인기메뉴 라볶이.
나는 라볶이킬러. 어떤 라볶이든 좋아. 디델리는 라볶이로 굉장히 유명한데...
사실 전적으로 내취향의 라볶이는 아니지만, (조금 후추가루 맛이 느껴져서) 그럭저럭 먹을만 하다.
이 애매한 맛의 표현. 정말 음식을 표현하는건 어려운것 같다.
가끔 생각나는 맛?






예전에도 앉았던 그자리 또 앉았다.
알바생이 물을 꺼내오는데 물병에서 물이 뚝뚝 떨어진다. 물병있는 자리로 동그랗게 물자리가 만들어지는거 이런거.. 보기 싫은데... 참 물이 차가워보이는 효과가 있었으므로... 참는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