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여행 / 인도 맛집 / 우다이푸르 맛집

드림헤븐

Dream Heaven


우다이푸르에서 가장 인기있는 장소중에 한곳이 아닐까? 바로 드림헤븐이다. 정말 이곳이 천국이구나 싶을 정도로 멋드러진 우다이푸르 피콜라호수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몰과 야경도 일품이라고 하니 랄가트 주변 골목골목에 숨죽여있던 여행객들을 이곳에서 다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분위기다. 특히 햇빛쬐기 좋아하는 서양인 여행객들로 바글바글 거리는 곳. 우리는 이곳에서도 악착같이 태양을 피할 수 있는 그늘진 자리를 선호하게 된다. 이것이 동양인과 서양인의 차이인것인가...





드림헤븐의 인기있는 자리는 호수를 바로 내다볼 수 있는 자리다. 호수를 쉽게 조망할 수 있도록 해놓은 옥상 테두리가 눈에 들어온다.





이렇게 옛 인도 사람들이 누워서 즐겼을 법한 자리도 있지만,






신발벗기 귀찮고, 햇빛도 따가우니 그늘진 자리로 자리잡았다.





아침식사를 하기로 했다. 아침식사 셋트 구성이 따로 있는건 아니고, 먹고싶은 것들을 주문하면 된다. 버터토스트와 플레인 오믈렛, 그리고 블랙커피 한잔을 주문했다.








드림헤븐에서 키우는 골든리트리버인가보다. 누구보다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중...





내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다. 문제는 상이 너무 좁아서... 일행들과 같이 가면 좁아서 불편하다는 점이었다. 근데 K.참치군은 포리지 하나 주문하고, E.아원이는 라씨 한잔 주문해서 테이블을 차지한건 내가 유일했다.





플레인 오믈렛





버터 토스트





이건 K.참치군이 주문한 바나나 포리지.







드림헤븐 버터토스트 50 + 플레인오믈렛 50 + 블랙커피 20 = 120루피 (2015.1.17기준/2400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