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8일 월요일 날씨 구름낌.

 

프라하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열심히 검색했던게 프라하 구시가지내에 씨티은행 ATM기 위치였는데 제대로 설명을 해놓으신 분들이 안계셔서 결국 내가 찾아야겠구만 생각했다.

씨티은행 국제현금카드로 출금을 하면 따로 환전을 안해도 코룬으로 출금을 할 수있고 수수료도 1회 1달러이기 때문에 저렴해서 여행자들이 많이 이용하기때문에 관건은 씨티은행 ATM기의 위치라 할 수 있다.



첫번째는 홀라브니나드라지 역안에 있다. 인터네셔널 티켓발행 창구앞에 있기때문에 기차를 타고 프라하에 왔다면 역안에서 씨티은행 ATM기를 이용할 수 있다.

http://710214.tistory.com/365 (<- 여기에 글을 써놨으니 참고해주세요.)




두번째 프라하 구시가지 입구라고 할 수 있는 화약탑에서 구시가지방향의 골목길에 있다.
Celetna라는 길에서 틴성당에 다다르기 오른쪽에 위치해있다.



이렇게 환전소 옆에 ATM기가 붙어 있어서 관심있게 지켜보지 않으면 지나치기 쉽다.
씨티은행이라고 대문짝만한 표지판이 있는걸 기대하기란 어렵고 유심히 봐야 보인다는거다.




세번째 구시가지에서 카를교로 가는 Karlova  골목에 있다.
여기는 프라하를 여행온 관광객이라면 누구든 지나치는 골목일꺼다. 구시가지광장을 봤으면 당연히 이 골목으로 지나가게 되어있기 때문이다.



저 빨간색 Karlova라는 간판을 보았다면 레스토랑 앞에 씨티은행 ATM기가 있는걸 볼 수 있다.


다들 어렵게 환전하지말고 씨티은행 국제현금카드를 이용할 수 있기를.
다음에 프라하에 여행을 간다면 걱정없이 찾을 수 있을 것같다.


물론 2011년 7월 19일 기준으로 촬영한 사진이기 때문에 지금은 또 바뀌었을지 모르겠지만...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