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천안신부점


 
병천커는 먹기힘든 던킨도넛츠 등장, 시험기간에 왠 희망의 도너츠!! 무려 크리스마스 에디션.




2011.12.12
today menu 초코스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461-1번지
Tel 041-558-2233



 


크리스마스라고 던킨도너츠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나왔다. 나는 던킨의 과일 도넛츠 시절이 좋았는데. 라즈베리 필드 돌려달라고!!! SPC 계열사답게 베스킨라빈스처럼 항상 새로운 맛이 나오는 던킨도너츠.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이다.

도너츠도 쉽게 맛볼수 없는 나에게 도너츠를 사다준 K언니 고마워잉.
초코스타로 골랐다. 히힛. 받자마자 페이스북에 사진과 함께 자랑했다.





초코스타는 코팅된 초콜릿이 바바나초콜릿이어서 향기가 그다지 좋진 않았지만 안에있는 초코바바리안크림이 도너츠랑 잘 어울렸다. 다만 내가 바바리안크림을 좋아하지 않는다는게 문제였지만.
도너츠는 딱 던킨도너츠의 동글동글한 도넛맛과 비슷했다. 한입먹자마자 던킨도너츠다! 라는 느낌이다.








다른 친구도 해피스노우맨 도너츠를 가지고 필리핀 엽서와 합성아닌 합성을 하고 페이스북에 글올려서 반응이 좋았다. 눈사람에 흉터자국이 있다면서 무섭다며 애들이 ㅋㅋㅋㅋㅋ


금새 크리스마스가 온 느낌이었다. 히힛.
크리스마스 더블 초코링 먹고싶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