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석갈비 본점


 

기말고사 끝난 기념으로 오빠랑 고기를 먹으러 왔다. 소갈비 히힛.




2011.12.19
today menu 진성석갈비 점심 소갈비정식 *2 30000 + 돌솥밥 *2 4000 - KOREATECH 20%할인 = \27,200
 충남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병천리 263-4번지
Tel 041-561-5959



원래 큰산골이 있던 이자리에 다른 고깃집이 생겼었다. 큰산골 메뉴를 좋아하던 나와 친구들에게 큰 충격적인 소식이었고 다시는 우리의 고기 회식은 없냐며 좌절하고 있을때 얼마전 병천순대 먹으러 걸어서 길을 가다가 다시 쓰여진 큰산골이란 간판을 발견했다. 흐익!!! 컴백인가 큰산골??


 

가까이서보니 큰산골 두부였다.


멀리서 보았을때 큰산골 투 라고 보이는거다. 어멋, 큰산골이 다시 돌아온건가봐. 큰산골 투로.
근데 가까이서 보니까 '부'자가 가려져있어서 몰랐던거였다. 큰산골두부. 하하. 그리고 옆에 봤더니 원래 큰산골 갈비 고깃집이 있던데는 [진성석갈비]라고 생겨있었다. 우와우와, 고깃집 생겼어 생겼어.





우리가 가려는 고깃집, 진성석갈비다.

기말고사 끝나고 퇴사하는길에 밥먹자고해서 순대국밥먹을꺼냐 물었더니 맛있는거 먹자고 해서 길을 나오다가, 여기 새로 생겼다고 가자고했다. 진성석갈비. 오빠가 메뉴를 둘러보더니 육회비빔밥이나 먹자며 들어왔다. 내부인테리어는 예전 큰산골과 비슷해서 따뜻한 방 구조로 되어있어서 좋았다.

 

 


메뉴판이다. 점심특선 소갈비정식으로 선택.


육회비빔밥을 먹으려했으나, 고기먹고싶다고해서 큰맘먹고 소갈비정식을 먹기로했다. 히힛.
소갈비정식을 주문하면 3천원짜리 돌솥밥을 2천원에 먹을 수 있지 않은가?


 


밑반찬이다. 나는 저 순두부같은게 좋았다.

깔끔하게 반찬을 셋팅해주시고, 소갈비를 기다렸다. 히히히히.


소석갈비 등장
.

내가 잠시 착각하고 있던게 나는 숯불에 구워먹는 소갈비를 생각했는데 석갈비가 나와서 놀랬다. 아, 우리가 주문한게 점심특선 소석갈비였지. 메뉴판에 보니 A4용지에 참숯에 구워먹는 돼지갈비, 소갈비가 따로있었다.




돌솥밥과 된장찌개.


원래 밥과 같이 고기먹으면 좋다고 생각했는데, 돌솥밥을 추가 주문한거라 고기를 다 먹은뒤에 밥을 먹었다. 그래도 나쁘지 않았다. 된장찌개랑 같이 먹는 돌솥밥은 배불러서 다 못먹을 정도였다. 간만에 잘먹었다!!

점심시간이라 사장님도, 종업원분들도 굉장히 바빠보이셨다.


 


계산대에 이게 왠 횡재, KOREATECH학생은 20%할인이랜다.

계산하려고 서있는데 학생증보여주면 20%할인된다고해서 신났다. 생각지도 않은 횡재다.
주인아즈씨께 학생증보여주면서 할인해달라고 히히히.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부디 내년에도 있어주세요, 저희 동아리 회식하러 여기 올껍니다! 1명이든 2명이든 학생들 차량운행 해주신다고 약속하셨다. 꼭 지켜주세요!! 앞으로 더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