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비 청주본점


 

그렇게 칭찬이 자자했던 애플비, 진짜?




2011.12.22
today menu 애플비 평일 런치 *2 = \33,800 (10%부과세포함)
 충북 청주시 흥덕구 산남동 656번지 RS타워 7층
Tel 043-285-0808


오랜만에 아빠를 보러 청원에 갔다가 갈비탕먹으라고 용돈주셨는데 청주가 가까우니까 애플비에 가보자고 BD에게 졸랐다. 주변 청주친구들도 청주에서는 애플비 유명하다고 이야기를 들어온터라 가보자했던거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가족끼리 저녁외식도 할겸 사전조사하러 가보자고한거였다.



애플비의 샐러드바 가격.

애플비는 뷔페식 패밀리레스토랑인데 천안에도 있다고 들었는데 청주에서 제일 유명한것 같다.
성인 평일런치 16900원 / 평일디너 22900원 / 주말 23900원 (10%부과세 별도)

블로거들이 다들 빕스에 비해 저렴하다고 했다. 이게 애플비의 장점이라면 장점이였다. 조금 저렴한 가격.

애플비에 갔을때 고등학생들이 많아서 놀랐다. 학생들이 먹기엔 만만치않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이 있었다. 오우;;



애플비 샐러드바를 주문하면 메인 런치메뉴 5개중에 1인당 1개씩 고를 수 있었다.

크림새우와 까르보나라를 우리의 메인메뉴로 선택했다. 난 새우가 좋다.




메인메뉴를 주문하고 바로 샐러드바를 가지러갔다.

여느 샐러드바랑 비슷한데, 좀더... 젊은이들의 입맛에 맞는 메뉴구성이 되어있달까. 부모님이랑 오기에는.. 울아빠가 싫어할것 같은 메뉴구성이라 가족외식으로는 잠시 보류하기로 했다. 첫접시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말이지.



두번째 접시다. 내 접시엔 새우, 새우, 새우 천국이다. 새우밖에 먹을게 없었다.


점점 고르다보니 딱히 골라먹을 메뉴구성이 없었다. 흠... 새우가 들어간 메뉴가 좋아서 많이 골라왔는데.
저... 삶은 새우 대박이었다. 새우 머리를 뜯어내니까 초록색 물같은게 나왔고, 한입씹었더니 비린내가 확나더라. BD가 내 새우를 뺏어먹더니 얼굴을 찌뿌리면서 먹지말라했다. 이 새우는 오랫동안 상온에 방치되었던것 같다. 윽.


2시넘어서도 사람들이 들어왔는데 4시면 런치식사시간이 끝난다.


뭔가 두번째 접시부터 실망을했더니 더이상 긍정적인 식사를 하긴 어려웠다.



바로 후식모드로 돌입. 저 초코칩이 제일 맛있었다.

후식들중에서 초코칩이 제일 칙촉같은 맛이라서 맛있었다. 요거트와 아이스크림을 빼놓을 수 없고.


 


애플비....


블로거들의 칭찬에 글에 비해 별로였다. 차라리 돈 더주고 애슐리나 올댓바베큐에 가는게 나을듯 싶다. 대전뷔페보다 낫다면서 칭찬했던글에 반박하고 싶다.



으잉? 영수증에 신한은행 환전 우대권이 붙어있네 특이하다.


 

최악의 주차장시설. 대박좁다.

아, 그리고 애플비에 덧붙여야 하는 단점은 최악의 주차시설!! 절대 초보운전자는 이 빌딩에 주차할수 없다. 정말 비좁아 터진 길에 깜짝 놀랬다. 나같으면 차 다긁어먹을껄. 일방통행으로 되어있는 주차가 초보를 불안하게 할꺼다. 암튼 애플비 매우 실망했음.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