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포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포항시내로 나오는 200번버스안에서 POSCO(포스코)공장을 지나고 있습니다. 저녁에도 공장 굴뚝에서 연기가 나오는데 포항의 상징은 역시 포스코?ㅎ

 


 

 

포항시내에 도착!

 


 

 

라빠예뜨의 흰색말까지보니 번화한 시내의 느낌이 듭니다.

 


 

 

J군이 데려간 곳은 이 분수대. 으잉? 이게 뭐야했더니. 이걸 보고 가라고합니다. 얼마전에 생긴거라면서 ㅋㅋㅋ 대한민국 공간문화대상을 받은 포항 중앙상가 실개천거리입니다. 거리에 물이 졸졸흐릅니다.


 

 


 

 


더운여름에는 도심의 온도를 낮출 수있는 하나의 방안이 될 수도 있을 것같아요. 런던에도 시청근처에 물이 졸졸 흐르던데 그런 느낌? 포항시내에서 맥주한잔을 하며 J군의 연애이야기를 했던게 엊그제같은데...ㅋㅋㅋ 막차가 끊기기전에 돌아가야한다면서 일찍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버스정류장에서 이동온천스포렉스에 가기위해서 버스를 기다리는데 J군은 집으로 가는 막차를 타는데 성공. 먼저 보내고 130번 순환버스를 타려고하는데 버스가 운행이 끝났다네요. 헐. ㅋㅋㅋㅋㅋㅋ 전 택시타고 찜질방이 있는 포항이동온천으로 갑니다. 아놔.

택시비 중앙상가->이동 4,700

 


 

내일로티켓이 있으면 1000원할인이 된다고해서 골랐던 찜질방인데 택시비가 더 나왔습니다.ㅋㅋㅋㅋ 생각보다 내일러들도 없고 손님들도 생각보다!! 별로 없어서 편안한 곳이었습니다. 근데 찜질복주머니에 이어폰을 넣고서 나오는 바람에 부산여행가는 동안 심심해 죽는줄 ㅠㅠ 포항 1일차 여행 끝.

 

 

포항 Check List!
1. J군 만나기
2. 죽도시장 구경하기
3. 물회 먹기
4. 호미곶에서 기념사진 찍기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