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사랑하는 박수연양은 무거운 DSLR (Digital Single Lens Reflex)를 들고 다니지 못합니다. 이미 가방에 한가득 짐을 가지고 있는데, 커다란 카메라까지 챌길 여유가 없거든요. 멀리있는 풍경도 담고 싶고, 실시간으로 찍은 사진을 친구에게 전송하고 싶기도 하고... 이 모든것을 갖춘 카메라는 없을까? 와이파이를 이용해 전송할 수 있는 SD메모리카드도 나왔고, 내장 와이파이 기능을 갖춘 카메라도 있었지만... 그 빠르다는 LTE를 세계최초로 만난 갤럭시 카메라를 수연양은 알고 계신가요? 저와 함께 갤럭시카메라를 만나러 가보시죠!




ⓙ 행사장내 두둥실 떠있는 갤럭시 카메라 모습

ⓙ 행사장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기기 위해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



15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COEX에서 삼성 갤럭시카메라 Experience day가 열렸습니다.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즐기고 스탬프를 받아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COEX를 찾은 많은 분들이 갤럭시카메라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갤럭시카메라는 세계최초로 LTE로 연결하여 실시간 공유와 전송이 가능한 똑똑한 카메라입니다. 앞모습은 영락 없는 카메라인데 뒷모습은 스마트폰보다 더 크게 되어 있어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안드로이드 4.1.1(젤리빈)을 탑재한 1630만 화소 갤럭시카메라를 어떤 다양한 체험이벤트로 만날 수 있는지 현장 소식을 따라와 보세요!



ⓙ 갤럭시카메라를 만나러 가볼까요~



1. 빛의 속도 LTE로 사진공유도 빠르게

ⓙ LTE기능 체험 이벤트존에서 열심히 설명을 듣고 계시는 할아버지


ⓙ 열심히 헤엄치는 물고기를 찍기위해 도전!



지난달 있었던 미디어데이에서 갤럭시카메라 신종균 사장님은 "커넥티드 카메라의 시작을 알리는 갤럭시 카메라를 통해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새 장을 열 것"이라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텍스트로 나누는 140자의 트위터의 매력을 뛰어넘어 시각화된 이미지와 영상으로 소통하는 시대가 더욱 활성화 될 전망인데요. 갤럭시카메라는 LTE를 통해 보다 빠르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습니다. LTE뿐만 아니라 와이파이를 통해 장소, 시간에 제약없이 어디서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챗온,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으로 바로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유촬영 기능을 설정하면 촬영 할 때마다 최대 5대까지 와이파이다이렉트로 주변 스마트기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엄청난 디지털시대에요!


'빛의 속도 LTE로 사진공유도 빠르게' 체험 공간에서는 헤엄치는 물고기를 갤럭시카메라로 촬영해서 촬영한 사진을 챗온을 통해 사진 공유를 해볼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빠르게 힘차게 헤엄치는 물고기를 단박에 선명하게 촬영한 갤럭시카메라는 LTE를 활용해 SNS로 공유할 수 있어요.



2. Slow Video로 더욱 실감나게


ⓙ 5번의 기회중에 3번이상 성공하면 야구공을 주는 이벤트



갤럭시카메라에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15가지 스마트모드에서는 뷰티페이스, 베스트포토, 연속촬영, 베스트페이스, 풍경, 접사, 순간포착, 풍부한 색조, 파노라마, 폭포물결, 실루엣, 석양, 야간, 불꽃놀이, 빛줄기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에서는 비디오에디터 기능이 있어 바로 편집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장 재미있는 기능이 있다면 슬로우모션 기능입니다. 촬영을 시작할때 부터 초당 120프레임으로 느리게 촬영하여 영화속에 등장하는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Slow video로 더욱 실감나게' 코너에서는 야구공을 던지는 모습을 슬로우모션으로 담을 수 있습니다. 도전기회중 5번중에 3번 성공하면 야구공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삼성 라이온즈의 대표 투수인 오승환 선수의 유니폼을 입고 도전해볼 수도 있어요.



3. 21배 광학줌으로 먼 곳도 더 가깝게


ⓙ 행사장 위에 둥둥 떠있는 열기구의 정체는?


ⓙ 삼성 갤럭시 카메라로 문제를 풀어라!



행사장내에 열기구가 둥둥 떠있었는데 그냥 행사 데코레이션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갤럭시카메라의 21배 광학줌을 활용한 퀴즈의 문제가 저 열기구에 달려있는게 아니겠어요? 23mm 초광각 렌즈인 갤럭시카메라로 줌을 땡기면 열기구 밑에 달린 퀴즈가 보입니다. 이 기능은 멀리서 펼쳐지는 스포츠경기를 선명하고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는 기능입니다. 



문제1) 총 __가지 종류의 스마트 모드로 전문가급 사진도 손쉽게 촬영할 수 있다.

문제2) 촬영 영상을 느리게 재생하는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느리게 찍는 _____기능으로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남긴다.


제가 촬영한 열기구의 퀴즈내용은 바로 앞서 소개한 내용들에 답이 있습니다. 정말 쉽죠?



ⓙ 움직이는 물체를 21배 줌을 활용해 촬영하라!


ⓙ 15초내로 움직이는 물체를 찍어야합니다.



다음 체험 이벤트는 역시 21배 광학줌을 활용하여 움직이는 사물을 찍어보는 공간입니다. 멀리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한 움직이는 사물을 줌을 활용해 촬영하는건데 아직 갤럭시카메라가 익숙치 않은 분들이 많이 어려워하시더라구요. 저도 제 갤럭시카메라로는 촬영 성공을 했는데, 체험 이벤트에 설치된 카메라로는 실패를 해서 상품이었던 스마트폰용 장갑 획득하지 못했습니다. 제한시간이 사람을 다급하게 자극하기때문에 어려웠던것 같아요. :) 그런데 다른 분들은 쉽게 촬영해 상품을 받아가셨다는 슬픈 이야기가...




4. 빛줄기 모드로 빛의 흔적도 자유롭게


ⓙ 바텐더의 움직임을 담아내는 빛줄기 모드 체험 부스



마지막 체험공간은 갤럭시카메라의 스마트모드중 빛줄기 촬영을 체험해 보는 공간입니다. 재미있게 바텐더의 움직임을 담아내는 공간으로 화려한 움직임을 갤럭시카메라가 담아낼 수 있을까요?  부들부들 떨리는 손으로 촬영을 시도했더니 선명한 사진을 담아내지 못했습니다. 삼각대를 활용하여 사진 촬영을 하면 멋지게 담아낼 수 있겠죠?



ⓙ 다양한 체험을 마치고 야구공, 솜사탕, 패키지머신 이용권을 획득!


ⓙ 갤럭시카메라 체험부스를 즐기는 외국인 관람객



다양한 체험부스를 통해 갤럭시카메라를 만나다보니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다양한 기능들을 재치있게 표현한 체험부스는 갤럭시카메라의 기능을 보여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저는 아직도 3G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카메라가 LTE에요.. ^^;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니 통화만 안될 뿐이지 기능을 사용해 보느냐 손에서 만지작 거리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갤럭시S2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인스타그램 어플리케이션을 정말 사용해 보고싶었거든요. 또 갤럭시 노트2에 선보였던 페이퍼아티스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진효과를 주어 후보정을 할 수 있고, 포토위저드를 통해 편집할 수 있습니다.




5. 보너스, 오승환 선수를 만나다!


ⓙ 예정된 시간보다 일찍 도착한 오승환 선수!


ⓙ 갤럭시카메라 21배줌으로 가까이 있는 듯한 생생한 모습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 히힛, 저도 싸인도 받고 악수도 하고~♬



갤럭시카메라 Experience day의 5시 행사로 삼성 라이온즈 최고의 마무리투수 오승환 선수 팬싸인회가 준비되었는데, 오승환 선수가 일찍 도착하셔서 예정된 시간보다 일찍 진행되었습니다. 반팔유니폼을 입고 등장한 오승환 선수! 오늘따라 기분이 좋으셨는지 예전에 제가 느꼈던 것보다 훨씬 분위기가 좋았던 팬싸인회였습니다. 오승환선수가 오기를 오매불망 기다리며 6번째로 줄에 서있었던 저도 싸인을 받았답니다. 슬로우모션코너에서 받았던 야구공에도 싸인을 받았습니다.^^ 21배줌을 통해 오승환 선수를 촬영했는데, 가까이에 있는듯이 선명하게 나오더라구요. 나중에 야구장에서 오승환선수의 투구모습을 슬로우모션 기능으로 촬영해도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그리고 세계최초 LTE를 만난 카메라인 갤럭시카메라를 체험해 볼 수 있었던 행사였습니다. 저도 이제 갤럭시카메라를 사용하는 유저로서 딱딱한 제품설명서에 나온 설명보다 실제로 참여해볼 수 있던 기회여서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이날 갤럭시카메라 동호회에서 일찍이 카메라를 구입한 많은 회원분들이 오셔서 체험부스를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갤럭시카메라는 삼각대에 타이머를 맞추고, 스마트폰으로 나의 모습을 보면서 촬영하는 컨트롤 기능도 넣어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갤럭시카메라라면 무거운 카메라를 들고 가지 않아도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겠죠? 


가까운 삼성모바일샵에서 갤럭시카메라를 만나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