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카페 / 뭄바이 카페

스타벅스 호니먼써클가든점

STARBUCKS 

Elphinstone building, Horniman Circle, Veer Nariman Road, Fort,Mumbai, Maharashtra, India






내가 인도에서 가봤던 두번째 스타벅스 매장. 스타벅스 뭄바이 호니먼써클가든점이다. 이곳은 뭄바이 CST역(Chhatrapati Shivaji Terminus)에서 도보로 15분, 처치게이트역에서 도보로 12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있다. 내가 가봤던 인도 스타벅스 매장중에서 제일 전통적인 느낌을 많이 살린 매장. 정말 매력있는 곳이라 생각했던 곳이다. 오픈시간이 오전 8시라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시간맞춰서 갔다. 입구에 경비원 아저씨가 있어서 가방검사 하고 들어간다. 뭄바이는 테러에 예민하기때문에 이런 것에 익숙해져야한다.






커피를 주문하고, 쇼케이스를 구경하는데 훌륭하다. 정말 맛있어 보인다. 이미 아침식사를 하고 온게 아쉬울 정도로 달콤한 디저트들의 유혹이 상당했다. 가격도 생각보다 합리적인것 같다. 물론 인도 물가로 치자면 비싼편이긴하다만... 직원분들이 나한테 호기심이 엄청 많아서, 커피를 받아가는 순간에 엄청난 질문 폭격이 이뤄졌다. 혼자 여행왔냐면서 호들갑 떨더니, 내가 매장안을 왔다갔다하자 뭐 필요한게 있냐며 별것도 아닌데 가까이와서 말을 걸었다. ㅋㅋㅋ





매장 분위기 보소. 인도느낌 충만하게 살리지 않았나?






매장에 쌓여져있는 원두. 내 사랑 인디아 에스테이트 블랜드 (INDIA ESTATES BLEND)~






여기는 음료 제조하는 곳이 두개로 나뉘어져있다. 머신이 4대가 있는 규모가 큰 매장이다. 매장 좌석수도 많은걸 보니 사람붐빌때는 엄청 오겠구나 싶었다. 아마 주변에 오피스 건물들이 많아서 그런가보다. 





한켠에 리저브 원두를 내리는 곳도 따로 있다. 

한국에서도 이런 매장은 본적이 없다. 장식장 위에 쌓아놓은 상자마저도 인도 느낌 나잖아~~ 






스타벅스 인도 머그잔.







여긴 내가 점찍어둔 자리. 이 자리에 앉아야지~ 하고 커피를 들고 매장을 돌아다녔다. 







항아리 하나만 가져다 놓았을 뿐인데 인도 매장같고, 분위기봐요 여러분들!!






벽에 장식하며, 헤나가 그려진 손 사진 액자, 그리고 의자까지... 스타벅스 이러기야?!

인도 스타벅스 매장은 왜이리 이쁜거야?





오픈할때 온거라 사람이 없어서 여기저기 사진찍을 수 있어서 좋았다.






매장의 전체적인 느낌을 보여주려고 찍은 사진. 정말 예쁘지 않은가?








이런 소품들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괜히 상자 열어보고싶은 충동을 느낄정도로.






코끼리 의자가 마음에 들어 선택한 자리.





스타벅스 타지마할호텔점이랑 똑같이 주문을 했는데, 커피 가격이 달랐다. 여기가 조금 더 저렴하네? 타지마할호텔점은 왜 더 비싼거지? 어쨌거나 여기도 톨사이즈로 오늘의 커피를 주문했는데, 그란데커피잔에 담아서 줬다. 양도 훌륭하다. 원두도 인디아 에스테이트 블랜드. 내가 좋아하는 커피를 인도에서 마실 수 있다니. 좋아하는 원두가 인도에서 나온거라 그렇지만 ㅋㅋㅋ 인도 스타벅스 매장은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한데, 하루에 1회 인증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번호가 틀리면 사용할 수 없다. 처음에 인도유심 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아웃해서 사용을 못했는데, 한국에 있는 엄마에게 인증번호를 보내고 카톡으로 다시 받아서 로그인했더니 사용할 수 있었다. 


인도 호니먼써클가든점 오늘의 커피 T 129루피 (2015.1.29기준/2580원)






<.center>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