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인실격 : ヒロイン失格, Heroine Disqualified (2015)]을 보고나니 연관검색어처럼 따라오는 영화 [아오하라이드 : アオハライド, Ao Ha Ride (2014)를 보았다. 애니메이션을 실사 영화한 것으로 그냥 애니메이션만 보는게 낫다는 이야기가 많았지만, 그래도 후쿠오카와 나가사키를 배경으로 해서 규슈여행에 대한 새록새록 기분도 날 것 같아서 보기로 했다. 그래도 청춘학원물 로맨스 영화니까~


남자주인공 코우역의 히가시데 마사히로(東出昌大)는 [키리시마가 동아리활동을 그만둔대 (2013)]와 [[기생수 파트1 : Parasyte Part 1 (2014)]을 통해 봐왔던 익숙한 배우였다. 뭔가 사연있는 남주역할이 좀 생소하긴 했다.








여주인공 후타바역의 혼다 츠바사(本田翼). 





자신의 첫사랑인 코우를 다시 만나게된 후타바. 다나카 코우였던 그가 3년만에 다시 앞에 나타났을땐 성이 마부치로 바뀌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되어있는 그. 떨어져있던 시간동안 코우에게 어떤일들이 있었는지 모르던 후타바에게 코우는 다시 어떤 존재가 되었을까.








사실 좀 재미없고 늘어지게 봤다. 나가사키로 여행가길래 소소하게 생각나던 나가사키의 야경이 생각났고, 전차를 타고 돌아다니던 그 느낌만 겨우 살렸다. 차라리 애니메이션을 찾아보는 걸로. 아오하라이드는 아오하루(청춘)과 라이드(ride)를 조합한 말로 청춘을 달려 나간다. 라는 뉘앙스로 원작가가 조합해 지어낸 단어라 한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