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시작된 내일로, 나도 첫 도전을 해보려고 한다.
만 25세까지이기 때문에 나이가 될때 얼른 얼른 도전해야지!

 

내일로는 철도청에서 발급하는 7일간 새마을호, 무궁화호, 누리로, 통근열차를 탈 수 있는 자유기차패스이다. 가격은 54700원으로 알고 있는데.. 무튼!!!

 

내일로를 떠나기전에 내가 제일 먼저 준비하는 건 루트 기획하기!

얼마나 효과적으로 기차여행을 할 것 인가는 준비하기 나름이다.

그래서 각 지방청마다 지역관광지도와 안내책자를 신청해서 받았다. 알바끝나고 집에 돌아오는데 우편함에 우편물이 한가득 꽂혀있어서 놀랬다. 무슨 테러 당한 줄 알았어. 우편함이 가득차서 삐죽이 튀어나온거 보고 혼자 뭐가 웃긴지 낄낄대며 웃었다.

 

이렇게 각 지역별로 관광안내책자와 지도를 보며...

아, 정말 가고 싶은 곳들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여기도 가보고 싶고, 저기도 가고 싶고.. 행복한 고민이다.

 

가장 맘에 든건, 양산시.

홍삼축제한다고 홍삼사탕도 넣어주시고 책자다 4개인데 만화버젼으로 재미있게 다룬것도 있고.. 무튼 다채롭게 관광안내책자가 준비되어 있었다.

 

여러지역들 책자보면서 우리나라도 참 가볼데가 많다는 생각 이든다. 나의 1차계획 루트 기획.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