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서울역점 2010.07.06
더블사이즈 피치멜바 & 엄마는외계인 \2,800

 

 

날이 너무 더워서 당장에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고 생각이 들었다. 맥플러리를 먹을까하다가.. 베스킨라빈스 지나는데.. 이달의 신제품 [피치멜바]. 복숭아맛이라고?? 엄청 땡기는데? 하고 들어가서 주문하니까.. 300원추가로 더블사이즈랜다. 바로 사이즈업!! 그리고 항상 빼먹지 않는 엄마는 외계인 -  

피치멜바. 딱 그맛이야. 복숭아맛 고드름 스타일 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