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12일 토요일 오후


오후일정 한번 따라가 볼까요!

충남 32사단 군악대의 연주가 두드림 공연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시크릿의 별빛달빛 노래에 막내 이병들이 춤췄던게 가장 기억에 남는군요, 호호









3대 3 청소년 농구대회!



오우, 멋지당!!




정정당당한 승부를 펼쳤습니다.





온천수 수영장엔 어제보다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이 보트가 인기가 많아서 한참 줄을 서야했어요!





전국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도 펼쳐졌습니다.





멋진 온천 그림 하나 그려봐요!





팝콘도 나눠주시길래 얻어먹었습니다, 홍홍





합기도차가 많다 했더니 두드림공연장에서 공연이 있었어요! 





건강 100세버스는 미니어쳐 버스로도 만들어 볼 수 있었습니다.





추억의 뽑기도 있었어요! ㅋㅋ





스트레스검사도 해봤는데, 전 특별히 고민할 정도는 아니래요. 누구나 갖는 그런 스트레스 정도?ㅎㅎ

스트레스는 이곳에서 화끈하게 풀고!







벼룩시장도 펼쳐졌습니다.




삼성화재 블루팡스에서 홍보를 나오셨더라구요.




어린이 연간회원권 가입하면 싸인이 담겨진 배구공도 준대요! +ㅅ + 나도 가지고 싶다.




어린이들에게 인기 많으시더라구요.





부채로 선풍기를 돌려보는 체험중!





푼푼벼룩시장에 가볼 까요?




열심히 책을 팔던 두 소녀!




넥타이를 팔던 학생들! ㅎㅎ




어제 티거총각 오늘도 나왔네요!





오늘은 푸도 있었음! 



온천대축제 현장 사진 (2) 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