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때 신촌에 들를 일이 있어서 신촌역에 내려 걸어가는데, 연대생들로 바글바글. 날도 더워서 정신없이 고개를 돌리다가 찾은 카레전문점 델리! 



2012년 5월 28일 

델리 신촌점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46-12번지 2층

Tel 02-6414-8877

Today menu 델리커플커리셋트 \24,500 -> 11,900 





델리커리커플셋트는 델리커리 (돈까스, 치킨까스, 치킨커리, 버섯커리)중에서 1개를 선택하고, 슈브카므나에 치킨커리와 탄산음료 2잔으로 구성된 메뉴입니다. 델리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독창적인 소스를 연구개발해 국내최초 한국형 퓨전커리 전문점으로 탄생하게된 브랜드라고 합니다.





점심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ㅅ + 오홍.





친절하신 사장님(?)의 안내를 받아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합니다. 저희는 델리커플커리셋트를 소셜커머스를 통해 구입을 했기때문에 따로 메뉴판을 볼 필요가 없었는데, 메뉴판에 커리를 소개해주시면서 메뉴를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안내해주셨습니다. 슈브카므나에 치킨커리와 치킨까스커리. 그리고 탄산음료 2장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식당의 분위기보다는 카페에 온듯한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인도의 느낌이 드는 코끼리장식물과 그림들로 인해 카레를 맛보러온 저희를 신나게 했습니다. 그리고 메뉴가 초스피드로 등장해서 깜놀!









깔끔한 인테리어가 맘에 듭니다~





돈까스커리





슈브카므나에 커리중 치킨커리를 맛봤는데 이게 제 입맛에 딱 맞았던 카레입니다. 약간 매콤하기도 하면서 탄두리치킨이 들어가 인도의 맛을 느끼게 합니다.





우리의 점심 풀샷!







같이간 친구가 1년동안 미국에 있다가 한국으로 귀국해 처음 맛본 돈까스였는데 괜찮다고 이야길 하더라구요. 저도 맛있게 먹었구요. 함께 카레를 나눠먹으니까 그릇에 카레 색이 막 바뀌고 - 개인적으로는 슈브카므나에 치킨커리를 추천합니다. +ㅅ+b


음료도 무한리필로 챙겨주시고, 물도 챙겨주시고 ... 계속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