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는 길치인 친구와 약속장소를 잡을 때 고생했던 분들 위한 위치기반 어플리케이션 씨온의 약속장소보내기 기능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뚜벅이와 두더지 생활이 십여년째 계속 되고 있는데 왠만하면 길을 잘 찾는 편이긴한데 생소한 장소를 찾아가려면 알기 어렵잖아요? 물론 친구들중에서 길치인 사람들이 많아서 항상 익숙한 만남의 장소 포인트에 모여서 이동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런 고민을 말끔히 날려줄 씨온(SeeOn)장소 보내기 기능! ^0^

★ 친구와 함께 씨온을 즐기고 있다면 간단히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 참에 씨온 다운로드 권유를 ^^



씨온다운로드는 클릭하세용! http://blog.naver.com/see0n/70094678787 ☜ 





약속장소 보내기 기능 사용




               































 



씨온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아래 오른쪽 하단에 마이페이지가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이름은 본인의 별명으로 뜨게 되있어요.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여 메뉴를 살펴보다보면 우리가 오늘 살펴볼 <친구에게 장소보내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


이 기능은 친구들에게 나의 위치를 씨온과 카카오톡으로 알려줍니다.




              




약속장소보내기 기능을 선택해봤습니다.  내주변 검색 / 명칭으로 검색 / 주소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내 주변 검색을 해보기로 합니다. 로딩중~~






              


제가 위치해있던 장소인 대전 노은1동 일대의 장소들이 뜹니다. 월드컵경기장역에서 만나기로 한다고 가정했을때 월드컵경기장을 클릭합니다. (주변위치로 검색을 했기때문에 제 위치의 주변 장소들이 뜨는 겁니다.) 그리고 친구에게 보낼 메세지를 작성합니다.




            




씨온으로 등록되어 있는 친구에게는 씨온으로 보내기.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친구에게는 카톡으로 보내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카카오톡과 연결되어 초대장이 전송됩니다.




참, 쉽죠잉? 





복습

한눈에 알아보는 약속장소 보내기 기능 사용법





1. 씨온 접속후 마이페이지의 친구에게 장소 보내기 클릭, 주변위치를 검색해 내가 있는 곳 보내기 클릭

2. 메세지를 작성후 씨온 또는 카카오톡을 보내기

3. 로딩중 (사진파일을 첨부하면 조금 더 오래걸려요 ^^)

4.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전송되었음을 확인하기





보낸 내역 페이지에서 내가 보냈던 장소들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이제 길치인 친구들과 새로운 장소에서 약속을 잡아도 만날 수가 있어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