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첫 대외활동이자 애정을 키웠던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대학생 블로그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합니다. 

벌써 3기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시기가 오다니... +ㅅㅠ 아쉬워집니다.




후지필름만의 매력을 톡톡 튀는 개성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로 전달할 열정있는 대학생분들 모두 집중~






이번 모집의 지원자격은 전공분야에 제한없이 서울 및 수도권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입니다.

모집인원 10명 내외서류전형을 통해 선발됩니다. 

지원서는 아래 첨부되어있으며 또는 한국후지필름 블로그 (http://blog.fujifilm.co.kr/145)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지원서  

서포터즈4기_지원서.doc






모집기간8월 22일 수요일부터 9월 2일 일요일까지입니다.

합격자 발표는 9월 5일 수요일 블로그 공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전달 됩니다.





활동 내용을 살펴보면 9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게 됩니다.

오프라인 정기모임이 월 1회, 단체 또는 개별 미션을 수행하며 SNS 활동,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이 있습니다.


4기부터 팀미션이 생겼군요! 다양하게 후지필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미션들로 준비되어있을 것 같네요.





활동혜택은 인스탁스 즉석카메라 미니25와 필름 100장을 줍니다. 3기까지는 미니 7S였는데 새로나온 송중기 인스탁스인 하양이 25를 받게되네요. 왕부럽다 -_ㅠ 미션에 따른 당사제품이 지급됩니다. 만약 포토북을 제작하는 미션이 있다면 포토북쿠폰을 주세요. 덕분에 만들고팠던 고품질의 후지필름 포토북을 얻게 된답니다. 그리고 월별 우수활동자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되고, 뮤지컬과 전시회등의 문화공연 초대도 있다고해요. 우왕 빵빵한 혜택이다.



카메라와 사진찍기를 사랑하는 많은 대학생 분들이 지원하셨으면 합니다. 후지필름 인스탁스 3기 활동하면서 사진을 찍는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었거든요. 매달 어떤 미션이 나올까 기다려지기두 했구요. 






모두들 도전~~! 




☞ 한국후지필름 블로그 http://blog.fujifilm.co.kr/145

☞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 www.fujifilm.co.kr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