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이 있으면 이별도 있는 법.

제게도 이런 날이 오는 군요. 2012년 5월부터 시작했던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블로그 서포터즈 3기 해단식이 있었습니다.

발대식이 엊그제같은데 3기 활동을 마감하는 날이 오게 될 줄이야. 

이 시원 섭섭한 기분을 어떻게 이야기 할 지 모르겠습니다.



홍대의 맛집으로 알려진 젠하이드어웨이로 약속장소를 잡고 비가 내리던 이 날 열심히 부랴부랴 찾아갔습니다. 

태풍 덴빈때문에 아침에 줄기차게 비가 내리더니 오후가 되니 서울은 비가 그쳐가고 있었어요. 그나마 다행이었습니다.





매달 한번씩 보자고 했지만 각자의 사정에 의해... 발대식 이후로 해단식때 두번째로 보는 3기 동기님들 +ㅅ+ 반가워요!!

서로 어색할줄 알았는데 그래도 서로의 블로그와 미션을 통해 어색한 기운을 날릴 수 있었습니다.






해단식 장소였던 젠하이드어웨이를 한국후지필름 마케팅대리님이 이렇게 이야기하셨어요. "김가네... 같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천국 뺨칠 정도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대부분 이곳에서 이탈리안음식을 먹는것 같은데.. 태국음식도 있고 별별 음식이 다 있습니다. 맛은 제법, 괜츈?








이날 인스탁스 블로그 서포터즈답게 해단식 미니 미션이 있었습니다.

모두 인스탁스 카메라를 챙기고, '비(rain)'를 담아오라! 는 미션이었는데요~ 



미션을 확인했을 때 이미 집을 나와있던지라 전 인스탁스가 없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무척 아쉬웠습니다.

모두들 다양한 비 사진을 담아오셨는데, 핑크도트와 달마시안 필름도 보이죠?

다양한 상품도 준비해주셨답니다. 롯데계열사다운 1등 상품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완전 탐나고...

2등은 신상 인스탁스필름 소녀감성 3종!! (☞ 후기 : http://710214.tistory.com/1059 ) 

이미 사용해본 필름이라 더 가지고 싶었던 신상필르뮤 ... 으헝 ㅠㅠ 정녕 내것이 될 수 없는 것인가!!







하지만, 친절하신 배려려로 미션을 수행하지 못했지만~ 인스탁스 미키접사렌즈 득템! 야호!!






2차로 Welcome이란 Pub에서 간단히 맥주한잔씩 하며 지난 이야기들을 나누었습니다.

이 미션은 어땠구~ 저 미션은 어떘구~ 인스탁스 하나로 많은 이야기를 공감하고 나눌 수 있었습니다.







이별의 아쉬움도 인스탁스와 함께...

언제 이렇게 인스탁스를 많이 찍어 볼 기회가 있겠어요?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블로그 서포터즈는 제 첫 대외활동이자 애착을 많이 가진 활동이었습니다.

3기는 개인미션이 많아서 주로 혼자 활동하여서 아쉬운점이 많은데요~ 이번에 4기 모집중이란 사실 알고 계신가요?

4기 모집 안내 ☞ http://710214.tistory.com/1039




여기서 간단히 드리는 4기 작은 지원 Tip!


한국후지필름은 디카사업을 하지 않습니다. 디지털카메라를 사랑하는 당신은 떠나라. 

   인스탁스를 통해 감성사진을 공유하고 싶은 대학생 여러분 지원하세요!


전 기수의 활동자들의 블로그를 찾아가 어떤 미션이 있었는지 확인하세요!

   인스탁스를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대학생 여러분 지원하세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전 인스탁스를 통해 사진을 찍는 새로운 매력을 느꼈습니다. 


사진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지원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