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 메가박스



정지훈 군입대전 촬영한 작품이겠지?

뭔가 신기한게... 군에 있어도 미리 촬영한 방송활동에는 문제가 없는가보다. 현빈도 입대했는데 TV CF에서 주구장창 나왔던 것처럼... 군무대에 비가 나오는게 어색할 지경인데 백댄서들은 군행사에도 참여를 하는건가? 암튼 뭔가 이상하다. 군에 있는것 같지 않아.


왜 이 영화가 보고싶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티켓예매하고 영화관 고고씽했는데 다들 보지말라고 만류를 하더라.






우리나라 영화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공중 CG가 돋보인다. 

하지만 63빌딩을 총질을 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의 눈빛연기가 멋있었다. 부끄






우리의 지구용사 벡터맨 이글은... 블랙이글 팀에 소령인데 따뜻한 홀애비로 나온다.

이하나는 이글을 좋아하고 그의 아들에게 잘해주지만... 주지만... 

눈물코드는 이 세명에 있다.





요 아래 사진 두컷은 영화에서 빠졌던 키스신 장면.

딱 - 키스신이 있었을 법한 장면에서 편집되어 날아간 내용들이다.













난 뭐 재미있게 봣슈.




알투비 : 리턴투베이스 (2012)

Soar into the Sun 
7.4
감독
김동원
출연
, 유준상, 신세경, 김성수, 이하나
정보
액션, 드라마 | 한국 | 113 분 | 2012-08-14
글쓴이 평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