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강남역점에 다녀왔습니다. 동네 뚜레쥬르와 다른 느낌은 카페형으로 되어있어서 음료를 주문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는거? 규모에 비해 빵종류가 별로 없다고 느껴지는건 기분탓인가요? 실은 뚜레쥬르에서 우유듬뿍 우유식빵을 구입하려고 갔던건데... 프리미엄 우유식빵만 있고 우유듬뿍 우유식빵은 없는거에요. 전에 동네 뚜레쥬르 갔을때도 없더니만... 그래서 식빵 구입을 포기하고 다른 먹거리를 찾았습니다. 구입계획에 없던 바로 이것은...






스콘입니다.

식빵대신 구입한건 비스킷 스콘이에요. 인터넷에 우유듬뿍 우유식빵에 대해서 찾아보니 단종되었다는 소식이 있길래 뚜레쥬르 홈페이지가서 식빵을 찾아보니 우유식빵도 있고, 프리미엄 우유식빵도 있는데 우유듬뿍 우유식빵은 없는거에요!! (http://www.tlj.co.kr/product/list.asp?cg_num=12) 와... 완전 이런거에 연연해 하는 사람이 되었어.ㅋㅋㅋ 실은 우유듬뿍 우유식빵 기프티콘이 있어서 구입하려고 했던거거든요. 근데 없넹.



그래서 대신 산게 진열되어있던 비스킷 스콘이라는 이야기입니다.

요즘 딸기철이 돌아오는지, 매장 한켠이 딸기 제품들로 가득하더라구요. 

근데 비싸서... 매몰차게 외면해주고 요 스콘에 꽂혔습니다.







원래 비스킷 스콘 1개만 파는데, 2개를 사면 증정용 딸기잼을 주더라구요.

집에 딸기잼이 있으면서도 '뚜레쥬르 딸기잼은 무슨맛일까?'라는 호기심에 2개가 들어있는걸로 골라담았습니다.

단순한 구매결정. 





 

그냥 스콘과 다르게 비스킷 느낌?

그러니까 스콘에 소보루빵 기법이 들어간 느낌이랄까?

맛은 스콘맛이죠 뭐. 딸기잼이 뭉쳐있어서 딸기 통째로 흡입하는 느낌이였고. 클로티드 크림과 함께했으면 더욱 완벽했을것 같아요. 스콘하나에 엄청난 사치를 - 아침에 아메리카노 한잔과 스콘 맛나게 먹었습니다.




2013.03.03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6-3 1층 뚜레쥬르(touslesjours) 강남역점
Tel 02-3453-9262
Today menu 비스킷스콘*2 = \3,000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