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창에 엔제리너스 강남으로 쳤을때 나오지 않았던 매장이 [엔제리너스 강남중앙점]입니다.

 

엔제리너스 강남대로점을 지나서 양재역방향으로 걷고 있는데 또 나타나서 깜짝 놀랐던 매장이네요. 500m도 떨어져있지 않은것 같은데...;; 멀리서 봐도 알아차릴 수 있는 천사로고가 보이길래... '저긴 뭐지?'싶었는데 천사다방이 뙇...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복층 구조로 되어있더라구요. 창가는 탐나는자리. 사진속에 앉아 계신거 보이시죠?ㅋㅋ 저런 자리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길을 오고가면서 항상 자리에 사람이 앉아있더라구요. 역시 시음은 패스. 간판 사진만 찍어온걸로.

근데 한가지 불편한점이 있다면, 문을 2번 열어야 한다는거? 빌딩안에 있는 매장이라 빌딩 입구를 지나 한번더 입구가 있다는게 오고다니기엔 좀 불편한것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