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의 인기 이후 1월 22일에 한꺼번에 개봉한 한국영화 3편. <수상한 그녀>, <피 끓는 청춘>, <남자가 사랑할때>을 두고 무얼 먼저 보러갈지 고민을 했다. 우선 박보영의 사랑스러움을 좋아하기때문에 <피 끓는 청춘>이 먼저 끌렸다. 충청도 일진의 이야기라 길래 한번 고민을 했고... 그 다음엔 믿고보는 배급사 NEW의 <남자가 사랑할때>는 영화 <신세계> 제작진이라 해서 끌리고... 다만 <수상한 그녀>는 포스터만 보고는 끌리지 않아서 고민을 하고 있었다.





영화관 매표소 앞에서 바로 그 고민을 멈추게 한건 바로 <수상한 그녀>의 이 포스터.

으아니... 이진욱이다!! 



아들 자랑이 낙인 욕쟁이 할머니 오말순 여사. 가족들이 자신을 요양원으로 보내려고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밤길을 방황하던 중에 만난 청춘사진관에서 사진을 찍고 20대로 돌아간다는 이야기. 요즘 트렌트는 '시간 여행' 인가보다. 직접 과거로 돌아가던, 직접 미래로 돌아가던. 아니면 현재는 그대로인데 신체가 바뀌던. 영화줄거리엔 별로 흥미를 느끼지 못했지만 코미디와 더불어 감동적이라고해서 예매율도 높았던 이 영화를 보기로 했다. 영화 선택의 결정적 이유는 스크린을 가득채운 이진욱 배우를 볼 수 있다는 것에 한표를 던졌다. 





수상한 그녀 메인 예고편




브로콜리냐?



오말순 여사의 20대로 돌아온 '오두리'. 오드리햅번의 오두리에서 이름을 따왔다. 오두리역을 맡은 심은경 배우의 매력이 철철 넘치는 영화 <수상한 그녀>. 어쩜 사투리를 그리도 찰지게 쓰는지... "니 눈에도 내가 처녀로 보이냐?" "하여튼 사내놈들은 아랫도리가 문제여. 한 토막도 안되는 것 때문에 뭣허러 인생을 조지나 몰러."






영화 배급사가 CJ엔터테인먼트라서 그런지 TVN에서 많이 보였던 배우들이 많았는데, <나인>의 이진욱, <막돼먹은 영애씨>의 김현숙, <SNL코리아>의 이슬기, <연애조작단 시라노>의 하연주. 그 중에서도 역시 이진욱 배우 끙끙... CJ E&M 한승우 PD님 현실에도 있는건가요? 직원 명찰사진도 잘 나왔다. 





우리 인연이죠? 이 장면은 좀 안설렜는데... 병원앞에서 머리핀 선물해주면서 웃는데 심멎. 손에 쥔 박하사탕보고 웃는데 멋지다. 끙끙. 이진욱 필모그래피를 보니 영화 <표적 (가제)> 촬영중인것 같은데, 얼른 스크린에서 또 만났으면 좋겠다. 작품활동 많이 했으면 좋겠어... ㅠㅠ 생각난김에 <나인>,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2> 다시보기 정주행이다.





아니 난 다시 태어나도 똑같이 살란다.아무리 힘들어도 똑같이 살란다. 


그래야 내가 니 엄마고 니가 내 아들이 되지.







마지막 반전도 전혀 생각지 않았던거라 깜짝 놀랐다. "어뗘? 후달려?" ㅋㅋㅋㅋㅋㅋ



나성에 가면 MV - 장미여관 & 심은경






수상한 그녀 (2014)

Miss Granny 
9.2
감독
황동혁
출연
심은경, 나문희, 박인환, 성동일, 이진욱
정보
코미디, 드라마 | 한국 | 124 분 | 2014-01-22
글쓴이 평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