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맛집 / 님만해민 맛집

쿠아까이 님만 (คั่วไก่นิมมาน /Kua-Kai Nimman)


여기는 여행자들보다는 태국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태국 치앙마이 님만해민의 맛집, 쿠아까이(Kua-Kai Nimman)다. 아침 10시부터 밤 9시까지 영업하는데, 식사 시간이되면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식당중에 하나다.  님만해민 소이 17에 있으며, 님만해민에서 유명한 아이베리 카페 옆에 있어서 찾기도 쉽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를 먹으러 고고!





이집의 대표 메뉴인 쿠아까이를 들고있는 처자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판넬. 바로 여기가 쿠아까이 님만.





"싸와디카-" 환영해주는 입꼬리가 올라간 인형들이 있는 이 식당은, 야외테이블이 인기가 많다. 지나다닐때마다 테이블에 사람들이 북적거리길래 여기는 뭐하는 곳이길래 사람이 이렇게 많은가 했더니, 쿠아까이로 인기있는 님만해민의 맛집. 그래도 난 날씨에 민감하니 매장 내로 들어와 앉았다.





메뉴판을 휘릭 펼치면 영어로 함꼐 쓰여진 메뉴를 고르면 되는데, 5번 egg noodle in chicken curry 와 이곳은 시그니처 메뉴 쿠아까이 (Kua Gai (Stir-fried fresh rice-flour noodles with chicken and egg)) 를 주문하기로 했다. 혼자먹기엔 양이 많지만, 그래도 언제 먹어볼 수 있겠음?





주문한지 5분도 안되어 쿠아까이 등장. 철판위에 휘릭 올라간 이게 무엇인지 잠시 당황.





계란위에 후추를 뿌려서 내가 생각한 비쥬얼의 모양새가 아니었지만, 누들이랑 치킨이랑 함께 볶은 메뉴다.





쿠아까이를 먹는 도중에, 치킨커리 계란면국수가 나왔다. 

이거 태국어로 부르던 이름을 잊어버렸는데, 태국 북부 스타일의 면요리로 유명하다. 





함께 나온 밑반찬. 요 김치처럼 생긴 반찬이 아주 맛있다.







생각보다 입맛에 잘맞는 메뉴. 다 못먹을줄 알았는데 다 먹음.







쿠아까이의 야외테이블.





갑자기 손님들이 우르르 나가길래 왜그런가했더니, 이날은 6시까지만 영업을 한다고 했다. 어쩐지 저녁시간인데 사람들이 별로 안많다했다. 치앙마이에 머물고 있다면 일부러 님만해민까지와서 먹어볼 정도는 아니지만, 조금 특이한 태국 퓨전요리를 원한다면 먹어볼만 하다.


쿠아까이 님만 쿠아까이 + 치킨커리 계란면 115 THB (2013.10.12 기준 / 4025원)




태국 치앙마이 님만해민 일대 지도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