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통로 맛집 / 통로 카페

그레이하운드 카페 스위트

greyhound cafe Sweet

อาคาร J Avenue ซอย ทองหล่อ 15 สุขุมวิท แขวง วัฒนา เขต คลองเตยเหนือ Bangkok, Thailand



바노피가 정말 먹고싶어서 다시 찾아간 통로(Thong lo)의 쏘이 10. 이곳 J Avenue에 위치한 그레이하운드 카페 스위트를 찾았다. 작년 통로에 왔을때 그레이하운드카페에서 맛봤던 바노피가 생각나서 오늘은 그레이하운드카페 바로 앞에 있는 작은 매장인 스위트에서 바노피를 맛보기로 했다.







바노피는 바로 이것!! 바노피(Banoffee)는 바나나로 만든 디저트 파이에서 따온 말로 부서진 과자와 바나나 그리고 피넛크림을 넣은 제품군들에 붙인 단어라고 한다. 그레이하운드카페에서 판매하는 바노피는 오레오 과자 부스러기, 그리고 캬라멜, 바나나 그리고 바닐라크림을 뒤섞어 먹는 디저트메뉴다.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옆테이블에 러시아에서 온 듯한 아주머니들과 아이들이 시글벅쩍하게 앉아있다가 와플을 다 먹고 떠나셔서 스위츠 매장엔 나 혼자 앉아있게 되었다. 빵빵한 에어컨 바람과 함께 앉아서 기다리는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 그레이하운드카페에서 주문한 디저트 메뉴들은 여기서 만들어져서 서빙이 나가는것 같다.





드디어 등장한 바노피!!! 








이 살찌는 맛을 얼마나 그리워 했던가... 



그레이하운드 카페 스위트 바노피 135 * Tax = 158바트 (2014.04.11 기준 / 5459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