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탁스(Instax) 필름, 오프라인 어디서 살수 있지?



2012년 5월 14일


오늘은 인스탁스 필름을 온라인 쇼핑몰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네이횽에게 "인스탁스 어디서사?"를 물어봤는데... 딱히 알 수가 없더라구요. 온라인에서 사는 방법은 쉬운데 오프라인에서 사는 방법은 뭘까? 가장 쉬운 답은 간단합니다. 롯데마트 안에 후지필름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는 사실! 고민고민하지마세요!!


저는 이번주에 있을 졸업사진촬영때 친구들에게 인스탁스로 사진을 찍어 선물하기위해 특별한 프레임을 구입했습니다.^^






오늘 봄비가 내립니다. 추적 추적... 우산을 쓰고 롯데마트로 갔습니다.





따땅!






롯데마트 매장안에 후지필름 FDI Station이 있어요!

제가 방문한 롯데마트 천안성정점에는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요기서 인스탁스도 구입이 가능하고, 필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mini 25 하양이 포장상자 귀엽다 ㅠㅠ

뽀로로와 키티프레임이 그려진 필름도 사고 싶지만, 제가 오늘 구입하러온 필름은요...!!









특별한 프레임, Pandora(판도라) 입니다. 인스탁스 미니 전용필름으로 일러스트레이터 이병희님의 작품입니다.

와, 얼른 찍어보고싶어요!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지만 수요일엔 해가 쨍쨍하게 떴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판도라필름을 더 자세히 설명해드릴께요!







자세한 설명이 궁금하시다면 ☞ 후지필름 공식 블로그 http://blog.fujifilm.co.kr/114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Tip! 현재 후지필름 쇼핑몰에서 판도라필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5월 31일까지!!)

      http://shop.fujifilm.co.kr/shopping/pro_detail.asp?idx=825&page=1




클릭!!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