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포스팅에서 인스탁스 mini 전용 판도라필름 오프라인 구매기를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판도라필름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일상의 순간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 후지필름 인스탁스(Instax) 판도라(PANDORA) 필름

 

 

 

 

 

판도라필름은 2012년! 올해 나온 따끈따끈한 신제품 인스탁스 필름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이병희님이 그리신 귀엽고 독특한 프레임이 담겨있습니다. 기본프레임에 비해서 더욱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끕니다!

 

이병희님 블로그 http://muhamad2001.blog.me/

 

 

 

 

보이시나요? 자세히 보면 프레임 밑에 그림이 이어집니다!

1팩에 총 10장의 인스탁스 필름이 들어있는데 모두 프레임 그림이 달라서 사진을 찍고 어떤 프레임이 나올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자자, 실제로 사진을 찍어보러 나가볼까요!

 

 

 

 

귀염둥이 인스탁스 mini 7S를 데리고 나갔습니다. 제가 다니는 학교는 15~17일이 축제기간이었는데, 축제기간에 4학년들은 졸업앨범사진을 찍는답니다. 그래서 정장을 입은 학생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신입생때는 적응이 안되더니 어느새 저도 졸업앨범을 찍는 날이 오게될줄이야! 이번 졸업앨범촬영때 친구들에게 축제와 함께한 추억을 남겨주려고 인스탁스를 들고 다녔습니다!

 

 

 

 

 

아... 음... 저 인스탁스 연습 좀 더 해야겠어요.

실내에서 촬영할때는 밝기모드를 '집'으로 해야한다는 것!! 제 눈에는 밝아보이는 장소여서 생각도 못하고 햇님모드로 촬영을 했는데 어둡게 나옵니다. 실내촬영에서는 '집' 모양으로 설정해 놓고 찍어야 플래쉬가 터져서 이목구비가 제대로 나온다는 사실 주의해 주세요!

 

 

보이십니까?

사진을 왼쪽에서 오른쪽 방향으로 놓게 되면 아랫쪽 프레임이 이어지고~ 그 다음 사진에서는 윗쪽 프레임이 이어집니다.

프레임이 한장 한장 미묘하게 다른 그림으로 디자인되어있어서 둘러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친구들을 찍어주니까 굉장히 탐내더라구요. 4명이서 사진을 찍었는데 이 사진은 누구에게 줘야하나? 폭풍 가위바위보 대결이 펼쳐졌습니다.ㅋㅋ

 

 

 

 

 

 

이번 축제테마가 <월트디즈니>여서 포토존도 설치가 되었습니다. 이럴줄 알았더라면 인스탁스 미니전용 디즈니필름을 준비했으면 재미있는 촬영이 되었을텐데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판도라필름만의 고품격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습니까?

 

1년에 단 한번!! 졸업앨범 촬영때만 켜진다는 교내 분수대에서 사진을 찍었더니, 우왕 여자사람이다! +ㅅ+!!!

 

 

 

 

 

 

프레임 하나하나 액자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매력있는 디자인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이미 제 친구들을 통해 검증완료.

 

주황색넥타이를 한 분들이 학교홍보대사인데 교내에 돌아다니며 학교에 관련된 퀴즈를 맞추고 셀카찍기 이벤트를 했는데, 마침 카페에 7분이나 함께 오셨습니다. 7명을 한꺼번에 맞이하는 쾌거를!  셀카 갯수당 경품응모권을 지급했는데 함께 인스탁스를 찍은 친구가 경품응모권 7장을 받고 응모함에 넣었는데... 1등에 당첨되었습니다. 우와. 그래서 이날 찍은 인스탁스 사진이 1등을 미리 예견한 사진이 되었다는 후문이 .. ^^ 행운을 부르는 인스탁스인가봐요.

 

 

 

 

 

 

 

 

곰돌이 푸우에 등장하는 티거가 도서관에 나타나 책을 읽기도 하고 -

 

 

 

 

학교 도서관이 디즈니랜드에 온것 처럼 느껴질 정도로 신나는 축제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롸잇나우!! 판도라필름으로 우아~하고 품격있는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0^ //

 

 

 

 

 

혹 상큼한 5월 여성분이 특별한 날을 맞이했다면, 인스탁스 판도라필름을 준비해보시는거 어떠세요? 센스만점, 인기폭발 예약입니다.

 

Tip! 현재 후지필름 쇼핑몰에서 판도라필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5월 31일까지!!)

      http://shop.fujifilm.co.kr/shopping/pro_detail.asp?idx=825&page=1




클릭!!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