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후지필름의 포토북(Photo book)을 소개해보겠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포토북을 만드는 가정이 늘었다고 합니다. 가족들에게 선물하기엔 포토북만한 추억의 도구는 없는 것 같아요. 예전과 같이 사진인화가 줄었기때문에 사진을 꺼내보는 앨범도 함께 줄었습니다. 하지만 포토북은 인화와 앨범을 충족할 수 있는 멋진 아이템입니다. 가족은 변함이 없어야 하잖아요. 후지필름의 고급스런 포토북이 평생 간직할 추억을 고스란히 남겨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주문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후지필름 포토북 홈페이지에 접속! 

 http://shop.fujifilm.co.kr/shopping/photo_list.asp?Cate1=131&Cate2=187&Cate3=&Ody=1&Lc=1







포토북과 캐릭터포토, 포토팬시&캘린더, 사진인화 부분으로 나눠서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후지필름 포토북의 강점은 캐릭터포토에 있습니다. 다른 포토북을 제작하는 사이트가 많지만, 후지필름 만큼 캐릭터포토 레이아웃이 잘 되어 있는 곳이 없습니다.




8 x 8 사이즈의 캐릭터 포토북으로 선택했습니다. (6x6으로 선택할시엔 1만원이 할인됩니다.)

미키와 친구들이란 테마로 월트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들로 이루어졌습니다.






포토북을 선택해 편집주문을 클릭하면 편집기를 설치하여야합니다.





총 55장의 사진을 가지고 포토북을 만들 수 있는 상품을 선택했습니다. 

총 22면에 미리 레이아웃이 구성되어있어서 사진들만 쏙쏙 넣을 수 있어서 간편하게 포토북을 만들 수 있습니다.


헬로우키티, 리락쿠마 그리고 뽀로로까지!! 인기있는 캐릭터들로 포토북을 만들 수 있는 곳은 후지필름 뿐 ~







기다리던 포토북 도착. 금요일 밤에 주문을 넣었는데 수요일에 도착! 가정의 달로 인해 주문이 폭주했다고 하던데 생각하던것보다 더 빨리 도착해서 좋았습니다. 포토북은 제작기간이 최대 4~5일 소요되기때문에 선물을 하실거라면 미리미리 준비해두시는게 좋습니다.





귀여운 후지필름만의 포토북 상자가 도착!






뾱뾱이로 정성스레 포장을 해주셨습니다. 던져도 빵빵하게 지켜줄 느낌이죠?





짜잔, 제가 구성을 기획해본 포토북입니다. 디즈니친구들로 골랐는데 올! +ㅅ +!

제가 어렸을때 디즈니캐릭터로 그려진 이야기책을 읽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 도날드덕이 스크루지로 등장했던 이야기가 생각나더라구요. 내가 어렷을때도 '디즈니 만화동산'을 보면서 좋아했는데, 지금의 아이들도 디즈니 캐릭터를 좋아할 수 있다는게 세월이 변해도 오랫동안 남을 후지필름 포토북과 잘 맞는것 같습니다.





첫번째 포인트. 오염을 예방하는 커버!

포토북표지가 하드커버나 소프트커버여도 주변 오염물에 의해 쉽게 더러워지는데, 후지필름 포토북은 그점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커버로인해 한층 더 고급스러워졌어요.






그리고 도톰한 표지 보이시나요? 기존 포토북들이 종이 형태로 되어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사진을 볼때는 종이에 손이 베일까봐 걱정하시는 부분이있으실텐데 후지필름 포토북은 안전합니다.





두번째 포인트! 180도 펼쳐서 사진을 볼 수 있지요!! 

사진을 볼때 꾸깃 꾸깃 접혀지는 부분은 정말 마음에 안들곤 하는데 그런 점 하나 없어요!







타사와 잠시 비교를 해보자면,


* P사의 포토북


제가 2011년 여행을 다녀와서 만들었던 포토북인데 기존 책처럼 만들어 가볍지만, 겉표지가 매끈매끈하고 자주 긁혀서 쉽게 더러워집니다. 그래서 손으로 만지면 때가 탈까봐 자주 못열어보곤합니다.



* P사의 포토북


이렇게 레이아웃이 가볍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만으로 포토북을 만드는데... 뭔가 느낌이 심심합니다. 그리고 포토북을 만드는데 굉장한 시간을 투자해야해서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구성된 종이에 손이 베일 위험이 있어서 조심스레 넘겨야합니다.




* P사의 포토북


그리고 진짜 책처럼 구성되어서... 종이를 꾹꾹눌러서 봐야한다는...ㅠㅠ 

후지필름처럼 떡제본스타일로 180도로 펼쳐진다면 좀더 사진을 잘 볼 수 있을텐데 아쉬움이 듭니다.








포토북의 제목을 직접 넣었더니 동화책의 느낌이 납니다. 자녀와 함께 꺼내보기에도 좋겠죠?





촤락~ 55장의 사진으로 제작한 포토북으로 22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번째 포인트! 끝처리를 동글동글하게 처리해 안전합니다.





사진 구성에 디즈니캐릭터가 함께해 더 사랑스럽습니다.





또 하나의 후지필름 포토북의 배려. 네번째 포인트! 한면 한면 종이보호를 해두었다는 점!






아이구 귀여워라.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 사진을 100년이 지나도 변함없이 볼 수 있다는거!





요샌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찍고 파일로만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이의 성장과 함께 포토북으로 만들어 놓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아이쿠 귀여워라.







그리고 어느새 이 만큼 성장한 꼬맹이 승아의 모습.







언니에게 선물로 제작해 보내주었더니 칭찬 받았습니다. ^^* 언니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제가 더 기쁩니다. 

우리아이의 성장포토북을 만드신다면 간편하고 쉽게, 그리고 우수한 품질로 정성이 함께한 후지필름 포토북으로 만들어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ㅅ +b 굿이에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