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 : Mirror, Mirror (2012)






올해가 백설공주 탄생 200주년이라고한다. 와, 몰랐네. 어쩐지 백성공주라는 소재로 다양한 영화가 개봉한다했드만 이런 사실을 꼭 뒤 늦게 알게된다. 개인적으로 <스노우화이트 앤 헌츠맨>을 더 보고싶었던터라 <백설공주>를 볼 생각을 못했는데 어쩌다보니..^^


뻔한 백설공주의 이야기보다는 조금 다른 백설공주를 보여주려고 했다. 알고보니 왕자역을 맡은 배우가 <소셜네트워크>에서 쌍둥이 형제로 나왔던 배우였다! 하지만 이런 왕자스타일은 내가 상상한 백설공주의 왕자가 아니야...ㅠ


영화엔딩에 나오는 뜬금없는 인도풍의 노래에 깜짝놀랐다. 인도출신감독이라더라. 와- 깨알같네. 노래를 직접 백설공주역인 릴리 콜린스가 불렀다.




송충이 눈썹이 문제가 되었다. 나의 백설공주의 이미지는 앤헤서웨이였는데.. OMG!


나의 상상의 백설공주의 틀을 깨는 영화였다.








백설공주 (2012)

Mirror Mirror 
7.4
감독
타셈 싱
출연
릴리 콜린스, 줄리아 로버츠, 아미 해머, 네이던 레인, 조단 프렌티스
정보
판타지, 어드벤처 | 미국 | 108 분 | 2012-05-03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