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라 여행박람회 2013]에 가기위해 오랜만에 코엑스로 향했습니다.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강남역 근처는 한산했는데, 삼성역으로 들어오자마자 엄청 붐비더라구요. 박람회에서 신나게 아줌마 빙의(?)를 통해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즐기고 굶주린 배를 안고 점심식사를 하려고 내려왔는데... 2시 30분인데도 불구하고 주변 식당에 가득가득 사람들로 차있더라구요. 3월 1일 공휴일이라고 많은 분들이 나오셨나봅니다. 그렇게 힘겹게 주변을 돌고 있는데 와퍼가 1+1 증정이벤트를 한다는 버거킹으로 가기로 했다. 근데 버거킹앞에 수많은 사람들이 줄 서있고... 우선 자리부터 차지하자해서 트래쉬박스 옆에 테이블을 겨우 자리잡고 앉았다. 센스있는 재훈오라버니께서 구입하러가시고, 전 테이블을 지키며 쉴수 있었지요. 껄껄. (고마워욤~)

 

테이블에 앉아서 포스퀘어 체크인하는데 뜨는 말이 [코엑스 최고의 맛집]

버거킹 ㅋㅋㅋㅋㅋ 코엑스에 얼마나 맛있는 식당이 없으면 이런 강렬한 Tip이 이곳에 남아 있을까싶네요.

 

 

 

 

감자튀김은 역시 맥도...



 

띠즈버거 주세요~ 띠즈버거~ 라는 F(x) 빅토리아 말투가 문득 생각납니다.


 


 

 

알고보니 이 이벤트가 와퍼 리런칭(WHOPPER Re-launching)이라 해서 고픈 청춘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더라구요. 심지어 와퍼셋트 구입후 나머지 와퍼 단품은 키핑까지 할 수 있는 쿠폰발급으로 대체도 가능하다니 올 - 하지만 와퍼셋트 단가 가격도 만만치 않다는게 함정인것인가. 보통 와퍼를 먹을때 와퍼주니어를 먹었던지라 커다란 와퍼받고 경악을...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을 하는데 먹을 수 있다는 격려를 해주신 재훈느님 덕에 입안에 다 털어 넣었습니다. 와, 배불러. 이게 코엑스 맛집 버거킹인건가요. 3시가 넘어가는데 주문 줄이 줄어들지 않더라구요. 주말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코엑스를 찾나 봅니다.


테이블 주변을 둘러보니 삼성전자 행사 풍선을 들고 있는 분도 계시고, 리빙페어 관계자 목걸이를 하고 계신분들도 계시고... 저희들처럼 여행 박람회 흔적이 물씬 풍기는 쇼핑백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더러 있었습니다. 버거킹 컵을 보니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 컵을 사용하더라구요. 올 - 이게 말로만 듣던 재활용 컵이구나. 사실 종이컵이 아닌 플라스틱 컵을 코엑스 버거킹 매장에서 처음 본것 같아요. 버거킹 와퍼이야기는 여기서 총총총...

 

 

2013.03.01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159번지 무역센타전시장
Today menu 와퍼SET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