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어드바이저로 저녁에 뭘 먹을까 찾아보는 와중에 스프링롤 맛있게 담긴 레스토랑이 있는거다. 여길 가봐야겠다. 스크린캡쳐로 지도와 주소를 저장한뒤 찾아나섰다.



당연히 지도만 보고 찾을 수 있을 줄 알았다.




망고 팬케이크 사진이 맛있게 담겨있길래 오늘 저녁은 부담 없이 이걸 맛보고 싶었다. 망고쉐이크와 함께 망고망고 한거지!






그러나 이 후기처럼 좀 처럼 찾기어려웠다.
분먕 2번지도 있고 4번지도 있는데 3으로 시작하는 곳이 없는거다. 3번 골목을 왔다 갔다했는데도 결국 찾지 못했다. 식당에서 제공하는 약도를 다운받았어야했다...

결국 오늘 반드시 망고를 먹겠다는 심정으로 주변의 식당 메뉴판을 샅샅이 살폈는데 어째서 망고만 없는 걸까?ㅠㅠ

3/9번지로 가는 숨겨진 입구가 있는 줄 알았는데 숨겨진 골목이 있었나봄 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