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구마모토 맛집 / 구마모토 기념품

아오산 로프웨이역 오미야게샵

아소 초원의 우유케이크 阿蘇 草原の 牛乳ケーキ Milk Roll cake



아소산 분화구에 가기위해서 로프웨이를 타고 올라가야하지만 현재는 버스를 이용해 갈 수 있다. 아소산 분화구 상황에따라 갈 수 있는 날을 확인하고 방문하는것이 좋다. 현재 아소산 로프웨이역에서 로프웨이는 운영하지 않지만, 아소산 분화구로 가는 버스 티켓을 대신 구입할 수 있다. 아소산에 다녀오고 나서 다시 이곳으로 돌아오게 되는데,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상점이 있어서 쉬어갈 수 있는 휴식처가 되어준다.





구마모토하면 지겹도록 만나는 쿠마몬... 여기도 마찬가지! 온갖 지역 특산품에 쿠마몬 캐릭터가 빠지지 않는다.





잠시 둘러보던 사이 이게 눈에 띄었다. 오미야게 상품중에 인기가 가장 좋다는 롤케이크 발견!

아소 초원의 우유케이크 (阿蘇 草原の 牛乳ケーキ)!





결국 샀다. 


아소산 오미야게샵 아소 초원의 우유케이크 1200엔 (2014.04.06 기준 / 12528원)





아소산의 분화구에 김이 모락모락나고, 초원위에 쿠마몬이 그려진 케이스 그림 ㅋㅋㅋ





선물용이 아니라 나의 아침식사가 된 우유케이크!






안에 들어있는 우유크림이 굉장히 부드럽다. 꽤 수준높은 맛.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행이었다 -





아소산로프웨이역에서 어제 산 쿠마몬 쿠로프리 음료를 마셨는데... 왓더 ㅋㅋㅋㅋ 정말 맛없는 음료였다. 

아소산 분화구에서 구사센리까지 걸어가면서 마시다가 버리고 싶었다.ㅠㅠ 이게 무슨맛이여!!!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