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7일

열정락서 - "너의 꿈을 노래하라" 바다(Bada) Part4 in 성암문화체육관 (천안 남서울대)


세번째 멘토는?


한국의 마돈나!! 바다언니~~~ 내가 I'm your Girl로 데뷔한 S.E.S를 보아던건 초등학교 2학년때였다. 방울머리를 했던 바다언니 제일 좋아했는데, 2집때 LOVE 활동하면서 단발머리로 내리셔서.. 약간 충격을 받았던 시절이...



멋지고 당차게 등장하시는 바다!!



웃는 모습 예뻐요흐!! 바다이자 최성희로서의 멘토 강연!


오늘 강연 이후로 '바다효과'가 발생하면 좋겠다고 이야기하셨다.



S.E.S의 사진을 소개하며 활짝 웃으셨다. 세바스찬 바다. 올리비아 유진. 마리앙뜨와네뜨슈.


사실 언니... 뭔가 정신 없었어요... 흐익...ㅋㅋㅋ



들고 계셨던 종이에 뭐가 쓰여졌을까 궁금하던 찰나에 전광판에 잡힌 모습! 



트위터에 인증샷까지 올리셨다. 우리에게 가치를 선물하기 위해 준비하신 바다언니!


매일 땀에 젖은 트레이닝 옷을 쥐어짜면 후드득 떨어질정도로 누가 시키지 않아도 연습해오셨다고 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사진이 뭔가 했는데 문신이었다. MAD MV에 나오는 짧은 장면인데 해보고싶으셔서 넣었다는.


바다언니의 이야기는 미리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이야기 한부분이 많아서 그 내용을 미리 알고 들었더라면 이해가 더 빨랐을텐데, 40분이라는 강연시간때문에 하나하나 세세히 이야기를 못해주시는게 아쉬운듯 하셨다.


빨간 옷을 입으신 분께 행운의 색으로 선물 하신다는 이야기를 ㅋㅋㅋ



중학교 졸업할때 50000번째 행운의 학생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하시는 모습이 귀여우셨다.



열정락서 천안에서 가장 유명해진 민영양. 바다언니랑 화장실에 만나서 강연에 초대되어 현장극도 하고 꽤 재미있는 장면이 연출되었다. 그리고 마지막에 팔지 선물도 받았다. 우와 언니 세심하세요!


민영양이 혹시 이 글을 보게된다면 ㅋㅋ 사진찍은거 메일로 보내드릴테니 글남겨주시길. ^^*



How does get, any better than this?



나의 열정은 '가치'이다.


언니.. 정말 예쁘시고 멋지십니다. 무한도전의 영향으로 정말 정신 없어뵈였지만 녹음해서 다시 들으면 주옥같은 이야기들이 숨겨져있다고 꼭 다시 듣기를 추천해주신 바다언니! 언니 뮤지컬 한번은 꼭 보러갈겁니다!! 이제는 가수 바다보다는 뮤지컬배우가 더 어울리는 바다언니의 강연이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