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수요일에 있었던 총선 인증샷을 이제서야 블로그에 올립니다. 이 나태함 어쩔껀데 ㅠㅅㅠ 

넷북이 포토샵이 안된다고 핑계를 대고 싶지만, 그래.. 반성합니다. 하지만 꼭 올리고 싶었음. 나의 두번째 투표!







요로코롬 집에 투표하라고 날아왔습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보내는 선거안내문.


노은1동에 사는데 수정초등학교 후동 미술반에서 투표를 하라고 하네욤.






투표를 하러가기전에 등재내역 번호를 찾기 빠르게 오려서 갑니다.




투표하러 가는길에 발견한 선거 벽보임. 집에와서 선거벽보 처음봅니다.





아이의 손을 잡고 투표하러 가시는 분들 발견!!





요기가 제가 투표를 해야하는 수정초등학교 후동!




노은1동 제 4투표소.





입장!




등재번호를 올려가서 일찍 확인 가능했다는, 할부지 할머니들 그냥 오셔서 한참 찾느냐 오래걸리더라구요. 흠냥.





그리고 나와서 출구조사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놀램.






이렇게 두번째 투표를 마쳤습니다. 



유성구를 대표하실 국회의원님은 민주통합당의 이상민님이 되셨구용. 앞으로 임기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내년엔 드디어 대통령선거, 첫 대통령 선거!!!!!!!!!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